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4년02월23일fri
기사최종편집일: 2024-02-23 11:42:09
뉴스홈 > 제약
2015년12월03일 10시34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JW중외신약, 건선치료 연고 ‘자리오 연고’ 출시

[보건타임즈] JW중외신약이 새로운 제형으로 건선치료제 시장을 공략한다.  

JW중외신약(대표 김진환)은 건선치료 연고 ‘자리오 연고’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3일 전했다.

‘자리오 연고’는 두피건선과 체부건선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치료제로 비타민D 유도체인 칼시포트리올과 베타메타손 성분으로 구성된 복합제다.

지난 4월 출시한 자리오겔의 연고 제형으로 기존 겔 제형과 비교해 침투력이 강해 각질이 형성된 부분에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이 제품은 각질의 과도한 발생을 완화시키고 피부세포 정상화에 작용하는 칼시포트리올과, 염증과 가려움증을 완화시켜주는 베타메타손 성분의 효과적인 상호작용을 통해 질환을 치료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무색, 무취의 연고 타입 치료제로 1일 1회 환부에 직접 도포하며 4주 간의 사용이 권장되며, 이 기간 후에는 의사의 감독 하에 간헐적으로 반복 사용할 수 있다.

JW중외신약은 ‘자리오 겔’과 ‘자리오 연고’ 라인업을 통해 건선치료제 시장에서 ‘자리오’를 리딩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전략이다.

JW중외신약 관계자는 “자리오 연고 출시를 통해 피부 클리닉 시장에서 점유율을 확대할 수 있는 라인업을 완성하게 됐다”며, “제형 세분화를 앞세워 피부과 시장을 중심으로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자리오 연고는 전문의약품으로 의사의 처방을 받아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경락 인턴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에이프로젠, 이중항체 플랫...
대웅제약 나보타, 2015 대...
휴온스그룹, 올 1분기 실적...
동아ST, ‘공정거래 자율준...
휴온스글로벌, '휴톡스주(H...
다음기사 : GSK 로타릭스, ‘JUST TWO EAT’ 캠페인 성료 (2015-12-03 16:36:44)
이전기사 : 동성제약 ‘포토론’ 췌장암 환자대상 임상시험 승인 (2015-12-02 17:03:39)
병원계, "계...
병원계, "계묘년...
제약·건식 12개...
건보공단, 소속기관 '서울요양...
성장하고픈 당신, "지금 대웅,...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자료) 식약처, 올해 주요업무 추진계획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