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4년04월15일mon
기사최종편집일: 2024-04-15 10:49:43
뉴스홈 > people+ > 공개강좌 > 심포지엄
2024년03월06일 14시46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이루다, 터키 피부과 학회서 ‘큐라스하이브리드’ 심포지엄 개최‥현지 공략 본격화

[보건타임즈] 피부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164060, 대표 김용한)가 터키 안탈리아에서 열린 피부과 전문의 학회 A’dan Z’ye Estetik Zirvesi에 참가해 큰 주목을 받았다고 6일 밝혔다. 

지난 2월 29일부터 3월 3일까지 열린 이번 학회에서 이루다는 공식 심포지엄을 개최하고 현지 피부과 전문가들에게 새로운 기술과 제품에 대한 임상결과 및 시술 방법 등을 소개했다. 
 
이 자리에서 이루다의 KOL(Key opinion leader)인 김상엽 원장(JF피부과)은 현지 피부과 전문의 100여명을 대상으로 큐라스하이브리드에 대한 강좌를 진행했으며, 이후 활발한 토론과 정보 공유도 병행했다. 
 
큐라스하이브리드는 1064nm, 532nm 2가지 파장대를 사용하는 Q-swtiched Nd:YAG 레이저 장비로 비교적 짧은 시간 동안 높은 출력의 강한 에너지를 타깃영역에 전달해 치료효과를 증가시키는 색소 치료 전문 레이저 장비다. 병변과 치료 목표에 따라 다양한 모드를 지원하며, 시술 목적에 맞춰 교체 가능한 3가지의 형태의 핸드피스를 제공한다. 시술 목적과 타깃에 따라 맞춤형 시술을 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루다 관계자는 "현지 심포지엄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인 네트워킹을 통해 현지 전문가들과 견고한 관계를 구축하여 판매를 촉진할 계획”이라며 “이루다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여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활동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OTRA 중동 의료기기 시장 동향에 따르면, 터키는 세계 18위 규모의 의료시장 국가로서 매년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특히 자국 내 제조 의료기기 기반이 부족해 수요의 대부분을 수입에 의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국내 피부미용 의료기기 기업의 시장 진출과 성장 잠재력이 높은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심포지엄섹션 목록으로
GC녹십자웰빙, ‘제2회 기...
아산재단, 창립 36주년 기...
식약처 '제1회 융복합 의료...
고대 구로병원, ‘체외진단...
미래의학연구재단, The 3rd...
다음기사 : 한독, 고혈압 치료제 아프로바스크 발매 기념 APRO 심포지엄 개최 (2024-03-20 10:19:13)
이전기사 : 카카오헬스케어-식약처-FDA, 국제 인공지능 의료제품 규제 심포지엄 공동 개최 (2024-02-26 19:39:26)
병원계, "계...
병원계, "계묘년...
제약·건식 12개...
건보공단, 소속기관 '서울요양...
성장하고픈 당신, "지금 대웅,...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논문) Advanced Facial Rejuvenation: Synergistic .....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