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4년03월03일sun
기사최종편집일: 2024-02-29 16:49:09
뉴스홈 > 기관/단체 > 간무협
2023년11월24일 11시31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간무협 LPN 봉사단, 따뜻한 마음 담은 제빵 봉사 진행
‘빵퍼’에서 카스텔라 1천개 제작·소외 이웃 전달
[보건타임즈] 대한간호조무사협회(회장 곽지연, 이하 간무협)는 11월 23일 간무협 LPN봉사단(봉사단장 정재희)이 다일복지재단(이사장 최일도) 부설 제빵봉사활동기관(이하 빵퍼)에서 따뜻한 마음을 담은 카스텔라 1천여 개를 제작해 소외된 이웃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빵 봉사활동은 지난 8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것으로 간무협 LPN봉사단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봉사활동이 거듭될수록 제빵 기술과 포장의 숙련도를 터득하고 있는 간무협 LPN봉사단은 역시나 재빠르고 섬세함을 앞세워 더욱 맛있는 카스텔라를 제작했다. 
 
빵퍼 관계자도 간무협 LPN봉사단의 향상된 제빵 실력에 감탄하며, “간무협 LPN봉사단이 카스텔라에 담은 따뜻함으로 주변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이 든든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간무협 LPN봉사단이 이날 제작한 카스텔라 1천여 개는 빵퍼와 간무협 인근 소외 이웃 지원 시설에 나눠서 전달됐다. 
 
간무협 LPN봉사단을 이끌고 있는 정재희 봉사단장은 “카스텔라 제빵이 처음에는 어려웠는데 이제는 많이 익숙해지고 숙달되어 간다. 간호조무사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카스텔라를 통해 우리 주변 이웃들이 든든하고 따뜻한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올해가 끝나기 전 한 차례 더 제빵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마지막 남은 제빵봉사에도 간호조무사 회원들의 많은 참여와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끝까지 최선을 다해 맛있는 카스텔라를 만들고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도록 하겠다”라고 이야기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간무협섹션 목록으로
간무협, ‘의료기관 근무 ...
간호조무사협회 제21대 회...
간무협, 10월 23일 국회 앞...
간무협, 간호조무사 사진작...
간무협, 정부의 코로나19 ...
다음기사 : 간무협, '간호·간병통합서비스 확대 강화 방안' 환영 (2023-12-21 17:26:32)
이전기사 : 간무협, 대한적십자사와 사회공헌 사업 추진 (2023-11-09 16:24:43)
병원계, "계...
병원계, "계묘년...
제약·건식 12개...
건보공단, 소속기관 '서울요양...
성장하고픈 당신, "지금 대웅,...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자료) 식약처, 올해 주요업무 추진계획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