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4년04월19일fri
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6:45:00
뉴스홈 > 제약 > 기업경영·마케팅
2017년02월17일 15시46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동국,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플라워 원데이 클래스' 성황
중년여성 힐링 위해, 자녀 졸업선물이나 집안 장식용 '꽃다발' 제작

'여성갱년기 질환 등 건강관리' 강연

[보건타임즈] 동국제약은 이달 초(9일), 서울 강남구 소재 브렌다플라워에서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플라워 원데이 클래스(사진)'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참가자들은 졸업하는 자녀들을 위한 선물이나, 최근 집안 분위기를 화사하게 해 주는 장식용 '꽃다발'을 만들었다.
또 동국제약이 준비한 여성 갱년기 질환 등 중년여성의 건강관리에 대한 강연을 듣는 시간도 가졌다.

이 행사에 참가한 여성들은 "주부들의 마음을 알고 자리를 마련해 준 동국제약의 플라워 클래스는 힐링의 시간 그 자체였다"며 "갱년기 건강관리를 통해 나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을 알려준 소중한 시간이었다"등의 소감을 남겼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갱년기엔 다양한 신체적∙심리적 증상을 겪게 된다. 취미 생활 등 외부활동에 도움이 되고, 증상이 심한 경우 훼라민큐와 같은 의약품으로 관리하는 것이 좋다"며, "앞으로 꽃꽂이나 요리 등 여성들의 관심이 높은 주제들로 다양한 강좌를 정기적으로 가질 계획"이라고 밝혔다.

동국제약은 야외활동과 가벼운 산행을 통해 여성 갱년기의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기 위해 몇 해 전부터 서울 시내 주요 트레킹 코스에서 ‘동행 캠페인’을 펼쳐 참가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동국제약의 '훼라민큐'는 안면홍조, 발한, 우울감 등 갱년기의 신체적∙심리적 증상을 동시에 개선해 주는 생약성분의 갱년기 치료제다.
서울대병원, 서울아산병원 등 7개 대학병원을 비롯한 해외의 여러 임상연구를 통해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았으며, 별도의 의사 처방 없이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한 일반의약품이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기업경영·마케팅섹션 목록으로
LG생과 '당뇨치료신약 제미...
길리어드, 인포그래픽 통해...
동아ST, 올 3분기 매출액 '...
보령제약 스토가, 라니티딘...
한국아스트라제네카, ‘당...
다음기사 : GSK 컨슈머헬스케어, '파로돈탁스 데일리 후로라이드' 새 TV광고 (2017-02-21 11:55:38)
이전기사 : GSK, 대상포진치료제 '발트렉스정' 직판 (2017-02-09 09:39:32)
병원계, "계...
병원계, "계묘년...
제약·건식 12개...
건보공단, 소속기관 '서울요양...
성장하고픈 당신, "지금 대웅,...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논문) Effects of tertiary palliative care on the.....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