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4년02월29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24-02-28 17:37:39
뉴스홈 > 제약
2016년02월16일 10시14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동성제약 비만치료제 ‘슬라인정’ 리뉴얼 출시

[보건타임즈]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비만치료제 슬라인정이 리뉴얼 출시됐다.

회사에 따르면, 슬라인정은 18종류의 생약에서 추출한 한방 엑기스로 만들어진 내장비만형 비만치료제다. 향이 부드러우며 열에 의한 성분변형을 막기 위해 특수 제법으로 만들어졌으며, 엑기스를 건조한 정제로 체내에 신속하게 퍼져 흡수속도 또한 빠르다.

이번에 패키지 리뉴얼된 슬라인정은 기존의 360정*2ea(720정)의 구성이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도록 360정 구성으로 출시되었으며, 편리한 복용을 도와주는 휴대용 알약케이스를 1:1로 동봉했다.

슬라인정의 주성분은 한방제제인 방풍통성산이다. 동의보감에도 수록된 방풍통성산은 마황을 비롯해 천궁, 방풍, 당귀, 작약, 박하엽, 연교, 망초, 대황, 석고, 길경, 황금, 백출, 형개, 생강, 활석, 산치자, 감초 등 18가지 성분이 포함돼 비만 치료 외에도 고혈압의 동반증상(두근거림, 어깨결림, 홍조), 부기, 변비 등에 효능 효과가 있다.

특히 방풍통성산의 주성분인 마황의 에페드린이 몸에서 에너지를 소모를 통해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동시에 교감신경을 자극해 자연스럽게 식욕이 억제되는 효과를 갖는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비만은 체중이 많이 나가는 경우 해당되지만 최근에는 체중은 적지만 체내에 지방조직이 과다한 마른비만 등이 늘어나고 있어 관리가 필요하다. 슬라인정은 특히 복부(내장) 지방 감소에 효과가 탁월해 잦은 회식과 야식으로인한 생활형 D라인을 갖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권한다”며 “슬라인정 섭취와 함께 영양소를 갖춘 건강한 식단 조절과 운동을 병행할 경우 복부 내장 지방 감소에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내장비만에 효과적인 비만치료제 슬라인정은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차범근 3부자 우루사 CF 3...
대웅제약-충북도•청...
동국제약, 골프꿈나무 육성...
신풍제약, 아프리카 RBM 파...
제약바이오협회, 日 제약협...
다음기사 : 녹십자 바이오신약 메커니즘 국제학술지 소개 (2016-02-16 10:20:41)
이전기사 : 한미, 국내최초 독감치료 개량신약 ‘한미플루’ (2016-02-16 10:11:18)
병원계, "계...
병원계, "계묘년...
제약·건식 12개...
건보공단, 소속기관 '서울요양...
성장하고픈 당신, "지금 대웅,...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자료) 식약처, 올해 주요업무 추진계획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