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4년06월13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24-06-12 17:52:41
뉴스홈 > 제약 > 기업경영·마케팅
2024년04월26일 18시2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2024 다리건강 동행캠페인' 성료
25일 아침고요수목원서 20~50대 여성 40여 명과 함께 '힐링 캠페인'
사진 촬영, 가드닝 체험 클래스, 퀴즈 등 프로그램 다양
갱년기 질환과 다리 건강 등 여성 건 올바른 정보 공유 

[보건타임즈]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지난 25일 아침고요수목원(경기도 가평군 소재)에서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다리 건강 동행 캠페인(사진)'을 펼쳤다.

이날 행사엔 온라인으로 사전 신청한 20~50대 여성 40여 명이 가족 또는 친구들과 짝을 지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느낄 수 있는 아침고요수목원을 찾아 따뜻한 봄 날씨를 만끽하며 몸과 마음의 휴식을 취했다. 
튤립, 수선화 등 다양한 봄꽃과 울창한 나무숲이 어우러지며 장관을 이룬 수목원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과 함께 가드닝 체험 클래스에 참여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또 정맥 순환장애, 여성 갱년기의 증상과 질환에 대한 퀴즈를 통해 올바른 건강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행사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 "평소 딸과 단둘이 나들이 가는 게 흔치 않다. 딸과 함께 수목원에 만개한 꽃들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서 숲길을 걸으며 얘기를 나눠 좋았다"며, "특히 평소 다리가 자주 붓고 저려 고민이 많았다. 정맥 순환장애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얻을 수 있어서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도 참가자들의 큰 호응 속에 동행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어 기쁘다"며, "동국제약은 정맥 순환장애, 여성 갱년기와 같은 중년 질환에 대한 정보와 관리의 필요성을 전달하기 위해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3년 시작된 동행 캠페인은 정맥순환장애 증상개선제 센시아, 여성 갱년기 치료제 훼라민큐와 관련된 올바른 질환 정보를 알리기 위해 마련된 사회공헌활동이다.

이 활동은 중년 여성들을 위한 동국제약의 대표 힐링 캠페인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기업경영·마케팅섹션 목록으로
동국제약, ‘제4회 마데카...
한독, 바이오콘과 '비만 치...
대웅제약, MZ 세대 의견 귀...
삼양바이오팜-보령제약, 항...
SK케미칼/한국얀센, 엠빅스...
다음기사 : 동아쏘시오홀딩스 올해 1분기 매출액 '3,049억' 달성 (2024-05-03 11:20:40)
이전기사 : 한독, 박세리와 함께한 '케토톱®' 신규 광고 온에어 (2024-04-11 11:47:27)
병원계, "계...
병원계, "계묘년...
제약·건식 12개...
대웅제약, 올 상반기 '영업 부...
보령, 올해 상반기 '영업직 신...
건보공단, 소속기관 '서울요양...
성장하고픈 당신, "지금 대웅,...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논문) Sprayable hydrogel with optical mRNA ...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