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4년04월15일mon
기사최종편집일: 2024-04-15 10:49:43
뉴스홈 > 의료기기
2024년03월13일 08시34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제이시스메디칼, ‘두바이 더마 2024’ 성료

[보건타임즈] ㈜제이시스메디칼(대표 강동환, 이하 제이시스)이 지난 3월 5일부터 7일까지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 열린 ‘두바이 더마 2024(이하 두바이 더마)’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23회를 맞은 ‘두바이 더마’는 피부과, 스킨케어 및 레이저 분야의 최신 의학 정보를 제공하며 의료진, 스킨케어 전문가 등 관련 산업 종사자들이 방문하는 중동 · 북아프리카 지역 최대 규모의 전시회이다. 올해는 전 세계에서 400여 개의 기업과 약 2만 5천 여명의 참관객이 몰려 열기를 더했다.
 
제이시스는 자사의 HIFU 장비인 리니어지(LINEARZ)를 메인으로, 국내에서는 ‘리니어펌’ 이라는 명칭으로 출시된 HIFU장비 울트라셀Q+(ULTRAcelQ+), 트라이빔 프리미엄, 엣지원, 리포셀 등 다양한 의료기기를 전시, 소개하며 참가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현지 시각으로 3월 5일 진행된 컨퍼런스에서는 리더스피부과 건대점 이도영 원장이 연자로 나서 ‘HIFU를 통한 안면 윤곽 시술에 대한 새로운 통찰: 전략과 혁신’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열었다. 다음 날, 제이시스는 NOVOTEL DWTC 호텔에서 ‘Jeisys User Hands-on Workshop Seminar’를 개최해 이도영 원장 외 Dr. Rasool Shaik Mohamed, Dr. Johannes Flores Dayrit, Dr. Tan Wenny, Dr. Ungku Mohd Shahrin Bin Mohd Zaman 등 각국의 유명 KOL들을 통해 직접 리니어지와 울트라셀Q+ 등 HIFU 장비 외 다양한 레이저 장비를 선보였고, 300명 이상이 참석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제이시스 관계자는 “작년 두바이 더마 행사때부터 중동 · 북아프리카 전문 의료진들 사이에서 신규 런칭된 HIFU 장비 ‘리니어지’에 큰 관심이 모아졌었고, 국내외 저명한 의료진들을 초청해 학술적인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강연과 유저 세미나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행사에 참석한 의료진들은 제이시스메디칼 미용장비의 기술력과 전문성에 찬사를 보내 향후 중동 및 아시아 시장의 비즈니스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이후 현지 대리점에서 구매 관련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중동 시장 진출에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료기기섹션 목록으로
한미IT '금연클리닉 2.0', ...
부산백병원 정형외과 '한 ...
러시아 국제의료기기전시회...
피 한방울로 20분 만에 '간...
지멘스 헬스케어 박현구 대...
다음기사 : 동국제약, 제이에스케이와 협약 통해 전문가용 미용기기 사업영역 확장 (2024-03-13 08:39:19)
이전기사 : 메디아나, KIMES 2024서 핵심 라인업 선‥셀바스와 협력, ‘AI 의료 혁신’ 주도 (2024-03-12 10:37:08)
병원계, "계...
병원계, "계묘년...
제약·건식 12개...
건보공단, 소속기관 '서울요양...
성장하고픈 당신, "지금 대웅,...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논문) Advanced Facial Rejuvenation: Synergistic .....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