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4년04월18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6:45:00
뉴스홈 > 제약
2024년01월09일 11시39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유비케어 의사랑, ‘본사 직영 서비스’ 개시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기 위한 새로운 시도로 이해
 
[보건타임즈]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대표기업 유비케어(대표 이상경)가 회사의 대표 전자 의무기록의료 정보(Electronic Medical Record, EMR) 솔루션인 ‘의사랑’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본사 직영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개시하는 ‘본사 직영 서비스’는 의사랑 본사 서비스센터에서 전국의 모든 고객의 유선?원격서비스를 수행함을 물론 일부 지역의 고객들을 직접 대면 방문하는 서비스다. 
 
대상은 서울 강남·송파·경기도 하남(이하 서울 강남지역) 지역이며 이는 본사가 고객의 의견을 보다 가까이에서 청취하겠다는 강한 의지가 담긴 새로운 시도로 풀이된다. 
 
회사측은 ‘본사 직영 서비스’를 통해 수집되는 고객의 소리를 다시 전국의 고객에게 이롭게 되돌려드릴 수 있도록 고객 가치를 최 우선해 서비스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유비케어의 본사 직영 체제 전환에 대한 시도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회사는 지난 2020년 대리점이 진행하던 유선·원격 서비스를 의사랑 본사 서비스 센터인 ‘통합콜센터’로 일원화 시키고 고객 응대 품질 제고와 통화 응대율 개선 등 의사랑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는 “이번 ‘본사 직영 서비스’ 개시는 고객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함으로, 지역 정비 외 지난 ‘얼리버드·온라인 서비스’ 출시 등과 같이 고객 가치 극대화를 우선해 새로운 시도를 지속함으로써 안주하지 않고 지속 발전하는 EMR 1위 기업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구지역 서비스는 경북권 최우수 대리점이 통합 운영할 예정이다. 서비스 관련 문의는 본사 서비스 센터 [서울 강남 지역(1644-2969), 대구·경북 지역(1644-9584)]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국내제약사 여름휴가 8월 1...
종근당고촌재단, 지방 출신...
부광약품, 자체개발 개량신...
바이엘 헬스케어 BENEFIT ...
대원제약 '티지페논정' 100...
다음기사 : 지엔텔, 여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기업’ 재인증 (2024-01-09 11:44:29)
이전기사 : 동성제약, 신제품 프리미엄 활성비타민 ‘메코이에프’ 출시 (2024-01-09 10:33:13)
병원계, "계...
병원계, "계묘년...
제약·건식 12개...
건보공단, 소속기관 '서울요양...
성장하고픈 당신, "지금 대웅,...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논문) Effects of tertiary palliative care on the.....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