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3년06월09일fri
기사최종편집일: 2023-06-08 18:41:30
뉴스홈 > people+ > 이모저모 > MOU
2023년05월25일 10시11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그린벳-경기도수의사회, 반려동물 건강검진 위해 협력
경기도 내 반려동물의 건강증진을 위해 건강검진 상호 협력 체계 구축
 

[보건타임즈] 반려동물 토탈 헬스케어 기업 그린벳(대표 박대우)은 지난 24일 경기도수의사회와 반려동물 건강검진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 이성식 경기도수의사회 회장(왼쪽)과 박대우 그린벳 대표가 지난 24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그린벳 본사에서 반려동물 건강검진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협약식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그린벳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박대우 그린벳 대표이사와 이성식 경기도수의사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측은 경기도 내 동물병원들과 협력해 반려동물 건강검진에 대한 인식 개선으로 건강검진을 활성화하고, 반려동물의 정기적인 건강검진 확대를 위한 진료 및 진단 기술의 학술 교류 등 긴밀한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한다.
 
박대우 그린벳 대표이사는 “그린벳의 뛰어난 건강검진 프로그램으로 반려동물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성식 경기도수의사회 회장 또한 “반려동물 정기 건강검진은 각 반려동물의 상태를 꼼꼼하게 파악하고 그에 맞는 올바른 관리를 위한 소중한 실천”이라고 전하며, 반려동물 건강검진 실천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린벳은 GC(녹십자홀딩스)의 자회사로 반려동물 전 주기 생애의 전문 검진과 헬스케어를 위해 2020년 설립됐으며, 현재 전문 검사 기관으로 수의 임상 진단검사를 통해 예방, 치료, 건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박숙희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MOU섹션 목록으로
“세브란스, 국산로봇수술 ...
이화의료원-서울시 아토피...
삼육대-한국소아암재단, '...
순천향대 부천병원, 국제라...
명지병원-삼송테크노밸리 '...
다음기사 : 유한양행-오상헬스케어, 포괄적 사업협력 협약서 체결 (2023-05-31 13:41:34)
이전기사 : 한국화이자제약- 광주지역공무원노동조합 ‘폐렴구균 질환 인식 제고 캠페인’ 전개 (2023-05-25 09:50:09)
병원계, "계...
병원계, "계묘년...
제약·건식 12개...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심사평가원, '정규직 약사 15...
제약바이오협회·KIMCo·AI신...
자료) 하수역학 기반 불법 마약류 사용행태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