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4년03월01일fri
기사최종편집일: 2024-02-29 16:49:09
뉴스홈 > people+ > 이모저모 > MOU
2023년04월06일 10시39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국제약품 화장품 브랜드 ‘SKIND’, 베트남 수출 계약 체결
글로벌 시장 진출 발판 마련··해외 시장 공략 속도

[보건타임즈] 국제약품이 베트남을 시작으로 해외 코스매틱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국제약품 기획재정본부 김성규 전무(사진 왼쪽)와 브릿지 대표 임주연 대표(사진 오른쪽)]

국제약품은 지난 3월 29일 브릿지㈜와 자사 화장품 브랜드인 스카인드(SKIND)제품에 대해 베트남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공급 계약 체결로 국제약품은 브릿지㈜를 통해 베트남 전 지역으로 스카인드(SKIND) 브랜드의 제품을 독점 공급할 예정이다. 
 
계약기간은 2년으로 양 사의 합의를 통해 2년씩 계약이 추가 연장되며, 품목 수를 점점 확대할 계획이다.
 
스카인드는 피부를 뜻하는 스킨(SKIN)과 친절한, 다정한의 뜻을 지닌 카인드(KIND)의 합성어로 ‘피부에 친절한 해답을 제시하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스카인드(SKIND)는 피부에 친절한 성분과  효능, 효과로 젊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 표현을 위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으며, 피부 스트레스와 피로를 완화시키고, 재생력과 면역력을 키울 수 있는 건강한 뷰티 라이프를 제안하는 브랜드다.
 
국제약품 무역팀 관계자는 “피부 본연의 광을 끌어내는 스카인드(SKIND) 제품으로 베트남뿐만 아니라 일본, 태국, 중동 등 해외시장으로 수출을 본격 확대 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브릿지㈜는 전 세계 시장으로 코스메틱, 건강식품, 의료기기 등 다양한 제품의 트레이딩과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글로벌마케팅 전문 업체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MOU섹션 목록으로
동국제약-온코빅스, AI 활...
세브란스, 신한카드와 전략...
고대 구로병원 개방형실험...
고려대의료원 –샘복...
애질런트-삼성서울 MOU “...
다음기사 : 메드트로닉-산부인과내시경학회, ‘산부인과 수술 전문 교육시설’ 지정 MOU 체결 (2023-04-07 10:00:46)
이전기사 : 경희의료원-서울시 동부병원 협력병원 협약식 진행 (2023-04-05 15:57:53)
병원계, "계...
병원계, "계묘년...
제약·건식 12개...
건보공단, 소속기관 '서울요양...
성장하고픈 당신, "지금 대웅,...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자료) 식약처, 올해 주요업무 추진계획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