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2년05월18일wed
기사최종편집일: 2022-05-17 18:00:57
뉴스홈 > people+ > 모집
2022년05월11일 12시47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동국제약, 비대면 방식 ‘훼라민퀸 원데이 클래스’ 참가자 모집
이달 17일까지 훼라민퀸 홈페이지 통해 40~50대 여성 신청 가능
6월 3일, 중년 여성 50명 대상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크림 한 스푼 컬러 드로잉’ 개최

[보건타임즈]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오는 6월 3일(금) ‘2022 훼라민퀸 원데이 클래스’ 프로그램으로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크림 한 스푼 컬러 드로잉’을 개최,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40~50대 여성은 이달 17일(화)까지 훼라민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선정된 50명의 참가자들에게 재료 키트(kit)와 설명서를 사전에 개별 배송한다.
 
이번 클래스는 참여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화상대화 온라인 서비스인 ‘줌(ZOOM)’을 활용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갱년기를 겪고 있거나 앞두고 있는 중년 여성들이 마음의 안정을 찾고, 신체의 긴장을 풀어주는데 도움이 되는 ‘스푼 컬러 드로잉’을 배울 예정이다. 클래스에서 아크릴 물감과 스푼을 활용해 제작된 작품들은 향후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외부활동 제약으로 스트레스가 많은 사회적 분위기에서 이 같은 취미 활동은 갱년기 증상을 겪고 있는 중년 여성들의 심리적 증상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통해 중년 여성들과 교감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동국제약이 2016년부터 중년 여성 대상으로 진행한 ‘훼라민퀸 원데이 클래스’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경험하게 되는 갱년기 증상을 방치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관리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그동안 무드등 만들기, 도자기 만들기, 플라워 클래스 등 흥미롭고 다양한 주제의 클래스들을 진행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도 매우 높았다. 그리고 참가자들의 작품들은 훼라민퀸 홈페이지에 전시해 클래스 참여의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운영 중이다.
 
훼라민큐는 여성갱년기 치료제 13년 연속 판매 1위 제품(의약품 시장조사기관 아이큐비아 기준)으로 생약 복합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여성 갱년기의 신체적?심리적 증상을 동시에 개선해 준다. 호르몬제가 아니면서도 동등한 개선효과를 나타내며,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모집섹션 목록으로
한독의약박물관, ‘여름방...
천주교 생명위원회, 제16회...
건보공단, '평생건강정보 ...
일동제약, 연구부문 신입·...
한국 유방암학회, 사연 공...
다음기사 : 고려대 메디사이언스 파크 동화바이오관 입주기업 모집공고 (2022-05-16 10:52:56)
이전기사 : 한국화이자제약, 2022년 하계 인턴십 모집 (2022-04-28 10:51:42)
병원계, 올핸 ...
병원계, 올핸 종...
올 흑호년 '다져...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심사평가원, '정규직 약사 15...
제약바이오협회·KIMCo·AI신...
논문) Cardiovascular Risks in Korean Patients ...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