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1년05월11일tue
기사최종편집일: 2021-05-11 19:14:06
뉴스홈 > 제약
2021년05월04일 11시57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JW생활건강, ‘마이코드 엠에스엠’ 출시
미국 버그스트롬社 프리미엄 원료 사용‥하루 2정으로 관절·연골건강 도움

[보건타임즈] JW생활건강의 ‘마이코드(mychord)’가 관절건강을 위한 맞춤형 제품을 선보인다.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생활건강은 ‘마이코드 엠에스엠’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고 4일 밝혔다.

‘마이코드 엠에스엠’은 관절·연골 건강의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엠에스엠(MSM, Methyl Sulfonyl Methane)’은 식약처가 인증한 기능성 원료로 ‘디메틸설폰(Dimethylsulfone)’으로도 불린다.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과 구조의 유지에 중요한 미네랄 ‘황’의 공급원으로 식품이나 식이보충용 제품에 널리 사용된다.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마이코드 엠에스엠’은 엠에스엠 원료 생산 전문 글로벌 기업 ‘버그스트롬(Bergstrom Nutrition)’사가 제조한 순도 98%의 ‘OptiMSM’을 사용해 품질을 신뢰할 수 있다.

이 원료는 엠에스엠으로서는 최초로 ‘미국 식품의약국 안전원료 인증제도(FDA GRAS)’에 등재되었으며, 엄격한 품질 관리 기준을 적용하는 ‘코셔(KOSHER)’와 ‘할랄(HALAL)’ 인증도 획득했다.

‘마이코드 엠에스엔’은 주성분 외에도 상어연골, 녹색입홍합, 보스웰리아, 울금, 당귀 등 부원료를 함유했으며, 해조칼슘, 마그네슘, 망간, 비타민D 등 비타민미네랄을 첨가해 영양을 보강했다. 피쉬콜라겐, 히알루론산 성분도 더해 노화를 걱정하는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췄다.

섭취 시 1일 2정을 물과 함께 복용하면 된다.

JW생활건강 관계자는 “고령화 시대에 따라 관절?연골 건강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세분화된 소비자들의 니즈에 대응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코드 제품은 전용 쇼핑몰에서 판매한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박숙희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베링거, 파마톤 G115 장학...
대웅제약, 나보타 마스터클...
제약바이오협 홍보전문위원...
보령제약,충남대 약학대에 ...
동국제약 판시딜, ‘브랜드...
다음기사 : 엔지켐생과, mRNA 백신 위탁생산사업 진출 (2021-05-04 17:07:00)
이전기사 : 동국제약, 센시아 TV-CF 온에어 (2021-05-04 11:39:04)
건보 일산병원...
건보 일산병원, 3...
상급종합과 국립 ...
건강보험공단, 올 상반기 '체...
일동제약그룹, 상반기 신규 수...
GC 헬스케어 부문 계열사, '올...
보령제약, 올 하반기 'ETC 영...
올 하반기 '식‧의약R...
논문) Surgical Merits of Open, Laparoscopic, ...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