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1년05월11일tue
기사최종편집일: 2021-05-11 19:14:06
뉴스홈 > 제약
2021년05월04일 09시44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휴온스그룹, 권두현 작가와 아트 콜라보

신사옥에 대표작 등 60여점‥신사옥 전시 전 ‘마음풍경’서 무료 전시
 
[보건타임즈] 휴온스그룹이 오는 8월경 입주 예정인 판교 신사옥(경기도 성남시 판교창초경제밸리)에 사진 작가 겸 회화 작가 권두현 작가(사진)와 아트 콜라보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권두현 작가는 2002년 뉴욕에서 교수님의 추천으로 전업 사진 작가로 활동을 시작했다. 한국에서 갤러리 현대 전관 개인전 이후 독일로 건너가 10년동안 회화 작가로 꾸준히 작업하며 국제적 감각을 키웠다.

작가의 작품에는 공간과 창이 깃들어 있다. 그림이지만 실재하는 공기의 흐름과 자연의 싱그러움까지 그 안에 존재하여 보는 이로 하여금 그 공간을 사유할 수 있는 여유를 준다. 현대인의 마음이 쉬어갈 수 있도록 상상의 공간이 주는 현실적 풍경의 느낌도 포함하고 있다. 그는 공간에서 누릴 수 있는 행복의 원천은 자연이라고 생각하며 자연의 바람과 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화폭에 담는다.

휴온스그룹 관계자는 “휴온스그룹 임직원들이 신사옥 곳곳에 전시될 그림을 통해 편안함과 안락함, 여유를 느끼길 바라는 마음에서 권두현 작가와 아트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임상미술치료사 자격을 가진 권두현 작가는 ‘치유’를 소재로 마음 풍경 그림을 그리는 만큼 ‘인류 건강을 위한 의학적 해결책을 제시한다’는 휴온스그룹의 미션과도 맞닿아 있다”고 덧붙였다.

휴온스그룹 신사옥에 전시될 작품 60여점은 오는 3일부터 11일까지 강릉아트센터에서 열리는 권두현 작가 개인전 ‘마음풍경’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제 1?2?3 전시실 각각에 나누어 전시되며, 신사옥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20여점의 작품도 전시된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올해 모태펀드 '1조 원' 출...
한국MSD 당뇨병 치료제 자...
동화약품·사노피, 항혈전...
동아제약, 무료 염색 봉사 ...
제약사 하계 휴가
다음기사 : 종근당홀딩스, 어린이날 맞아 ‘종근당 KIDS HOPERA’ 공연 선 (2021-05-04 09:56:44)
이전기사 : 지엔티파마, 뇌졸중 신약 ‘넬로넴다즈’ 국제특허 출원 (2021-05-03 18:43:18)
건보 일산병원...
건보 일산병원, 3...
상급종합과 국립 ...
건강보험공단, 올 상반기 '체...
일동제약그룹, 상반기 신규 수...
GC 헬스케어 부문 계열사, '올...
보령제약, 올 하반기 'ETC 영...
올 하반기 '식‧의약R...
논문) Surgical Merits of Open, Laparoscopic, ...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