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1년04월18일sun
기사최종편집일: 2021-04-17 12:31:22
뉴스홈 > 제약
2021년04월06일 14시42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대원제약, ‘오마이락 장편한습관‘ 출시
약국 전용 포스트바이오틱스 신제품

[보건타임즈]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약국 전용 포스트바이오틱스 신제품 ‘오마이락 장편한습관‘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오마이락 장편한습관‘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균주인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GG와 모유 유래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루테리를 비롯해, 내산성과 내담즙성이 뛰어나고 항균 및 항바이러스 효과를 특허 받은 김치 유래 식물성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등 6종의 유산균을 함유한 제품이다.

여기에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의 대사 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모두 함유했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신바이오틱스에 이은 4세대 유산균이라 불리며 유산균이 장 내에서 대사 활동을 통해 만들어 내는 유기산, 박테리오신, 효소 등을 함유함으로써 유익균이 유해균보다 많도록 장내 환경을 조성해 준다고 알려져 있다.

프리바이오틱스로 프락토올리고당을 포함하고 있으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아연도 들어 있어 장 건강은 물론 면역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누구나 즐겨 먹을 수 있는 요구르트 맛으로, 어른부터 어린이까지 온 가족이 매일 챙겨 먹기 좋은 제품이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오마이락‘은 락토바실러스와 즐거울 樂을 의미한다“며, “내 몸을 즐겁게 해주는 좋은 유산균이라는 뜻“이라고 밝혔다.

또한 “최근 건강기능식품 분야를 전면 개편하고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며, “건기식 분야를 회사의 핵심 사업으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 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일동제약, 2010 안티에이징...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
사노피, ‘2020 초록산타 ...
일동제약 아로나민-나트라...
애브비, DJSI 바이오테크놀...
다음기사 : 엔지켐생과 구강점막염 치료제, 미국 임상 2상 104명 환자 모집 완료 (2021-04-06 15:32:19)
이전기사 : 코센틱스®, 비방사선학적 축성 척추관절염 적응증 국내 허가 (2021-04-06 14:04:33)
상급종합과 국...
상급종합과 국립 ...
상급종합병원도 '...
건강보험공단, 올 상반기 '체...
일동제약그룹, 상반기 신규 수...
GC 헬스케어 부문 계열사, '올...
보령제약, 올 하반기 'ETC 영...
올 하반기 '식‧의약R...
자료) 최근 5년 간 '무릎관절증' 질환의 건강보험 진...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