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3년06월08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23-06-08 09:14:33
뉴스홈 > 제약 > 화장품
2016년06월15일 12시3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아모레퍼시픽 계열 에스트라 '리제덤RX 선쿠션' 첫선
빈틈없는 저 자극 무기자외선차단제 'SPF 50+/PA+++선쿠션'

지속성·편리성 개선, 4가지 피부 테스트까지 통과 '안전'

[보건타임즈] 아모레퍼시픽 계열 메디컬뷰티 전문기업 ㈜에스트라(대표 임운섭)는 빈틈없는 저 자극 선케어가 가능한 '리제덤RX 선쿠션(사진 RegedermRX Sun Cushion)'을 15일 새로 선보였다.

'에스트라 리제덤RX 선쿠션(SPF 50+/PA+++)'은 피부자극을 줄임으로써 계속 덧바르기가 가능해 빈틈없는 촘촘하게 자외선을 차단한 수 있다. 

이 신제품은 자외선이 피부로 흡수되는 것을 막는 동시에 반사시키는 무기 자외선차단제를 사용, 피부자극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트리에탄올아민, 향료, 광물성오일 등의 성분을 원료나 첨가물로 아예 사용하지 않아 피부과 관리 후 약해진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하이포알러제닉, 피부과, 논코메도제닉, 민감성패널 4가지 피부 테스트를 통과, 안전성을 높였다.
게다가 저자극 선크림을 쿠션용기에 담아 사용 편의성과 지속성을 향상시켰으며 ‘에어 퍼프’를 사용, 이마와 볼 등 굴곡진 곳까지 고루 바를 수 있다.

에스트라 마케팅팀 박소연 BM은 "이른 더위가 시작되면서 자외선지수도 높음 수준에 머무는 날이 많아졌다. 여름철엔 더욱더 피부노화를 촉진시키는 자외선 차단에 신경 써야 한다"며 "신제품은 쿠션타입 인데다 2~3시간 마다 덧바르기 쉬워 자외선 차단을 유지할 수 있을 뿐더러 저 피부자극성이어서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철에 유용하다”고 전했다.

'에스트라 리제덤RX 선쿠션(SPF 50+/PA+++)'은 21호 더마 브라이트와 23호 더마 내추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이 가능하다.

제품은 본품과 리필(15g*2개), 퍼프 4개로 포장돼 있다.
가격은 42,000원으로 전국 병·의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경락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화장품섹션 목록으로
티에스바이오, 첨단 나노 ...
에스트라 ‘피부미소찾기 ...
동성제약, '6초 트리트먼트...
LG화학 이브아르, ‘차세대...
차바이오F&C, 리프팅∙...
다음기사 : 신풍제약, 무결점-무 자극 천연화장품 '아이나이' 홍보 개시 (2016-06-20 10:46:36)
이전기사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이마트 추가 입점 유통망 확대 (2016-06-14 18:20:33)
병원계, "계...
병원계, "계묘년...
제약·건식 12개...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심사평가원, '정규직 약사 15...
제약바이오협회·KIMCo·AI신...
논문) J-shaped association between LDL cholesterol...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