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4년02월23일fri
기사최종편집일: 2024-02-23 11:42:09
뉴스홈 > 제약 > 기업경영·마케팅
2014년06월03일 16시0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동성제약 염모제, 홈쇼핑 판매 ‘3연속 히트’
'순수 더 살롱 헤어컬러' CJ오쇼핑서 완판

최근 동성제약 '순수 더 살롱 헤어컬러'가 홈쇼핑 인기 염모제로 급부상하고 있다.

동성제약에 따르면 CJ오쇼핑을 통해 판매해온 런칭 방송에 이어 2차 방송에서조차 준비된 물량을 잇따라 완판 시키며 단숨에 홈쇼핑 인기 염모제로 올라섰다.

이번에 지난 런칭 방송 때 조기 매진됐던 새치브라운세트와 쇼콜라브라운세트를 중심으로 염모제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는 게 동성제약의 설명이다.

당시 방송에 순수의 대표원장 이순철 원장이 직접 출연, 연예인 컬러링에 대한 노하우를 공개, 소비자의 관심을 끌었다.

이날 이 원장은 ‘순수 더 살롱 헤어컬러’를 활용하면 실제 살롱에서 같은 컬러를 구현할 수 있다는 컬러링의 노하우를 전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동성제약에 따르면 ‘순수 더 살롱 헤어컬러’는 액상타입 1제와 2제를 혼합하면 머리에 바르기 편한 수분 케라틴 제형으로 변하게 되는 특징을 갖고 있다.

홈쇼핑에서 첫선을 보인 수분 케라틴 제형은 겔 타입으로 모발 깊숙이 침투, 색이 더 고르게 입혀질 뿐만 아니라 선명하게 발색된다.

이 때문에 ‘순수 더 살롱 헤어컬러’는 기존 크림타입 염모제의 선명함과 버블타입의 편리함을 두루 갖춘 염모제로 평가받는데다 염모제 대표기업 동성제약에 의해 제조돼 더욱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동성제약은 2012년 GS샵을 통해 거품염모제 '버블비 포밍 헤어칼라'를 판매하며 그 해 GS샵 전체 판매순위 3위와 이미용 상품 1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2013년엔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를 150만개 이상을 판매했다.

올해 3번째로 출시된 '순수 더 살롱 컬러'까지 1, 2차 방송 모두 완판 함으로써 홈쇼핑에서조차 명실상부 두발제품의 명가인 것을 입증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기업경영·마케팅섹션 목록으로
유진 래디어스 모델에 발탁...
한미 로수젯, '서울대병원 ...
갈더마코리아 레스틸렌 시...
조아제약, 집중력 향상 '바...
동국제약, '인사돌+와 함께...
다음기사 : 동국제약 판시딜, 약국 가에 복약지도용 ‘탈모 상담 툴’ 공급 (2014-06-24 18:54:50)
이전기사 : 후시딘 상처공감 다이어리 팬 수 ‘제약 카테고리 1위’ (2014-05-29 10:54:30)
병원계, "계...
병원계, "계묘년...
제약·건식 12개...
건보공단, 소속기관 '서울요양...
성장하고픈 당신, "지금 대웅,...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자료) 식약처, 올해 주요업무 추진계획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