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4년04월13일sat
기사최종편집일: 2024-04-12 15:25:08
뉴스홈 > 제약
2011년08월31일 00시0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태평양제약 ‘케토톱’ 새 광고 모델로 개그우먼 김지선 선정

태평양제약(대표이사 안원준)은 붙이는 관절 치료제 ‘케토톱’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개그우먼 김지선을 선정했다.

‘다산의 여왕’으로 불리는 김지선은 ‘기혼여성들이 닮고 싶어하는 자기관리 잘하는 슈퍼맘 1위’로 꼽히는 등 방송 활동은 물론 육아, 집안일 모두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활기찬 3040 주부 이미지를 대표한다는 것이 이번 광고 모델 발탁의 계기가 됐다.

이번 TV 광고를 통해 케토톱은 50대 노인층에서 3040대 젊은 주부층으로 타겟층을 확대해 나가고, 일과 가사로 인해 어깨, 손목·발목, 무릎, 허리 등 다양한 관절 부위에 염증 및 통증을 겪을 수 있는 3040대 주부들에게 좀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9월 1일부터 TV를 통해 선보이는 이번 광고에서 김지선은 4명의 아이들과 함께 집안일, 육아, 방송 일을 병행 하면서 겪게 되는 다양한 관절 부위 통증에 대한 일상의 에피소드를 자연스럽고, 코믹하게 소화해냈다. 특히 단순한 근육통과 달리 관절에는 관절 전문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는 ‘거긴 관절이니까’ 메시지와 함께, 다양한 관절 부위에 모두 효과적인 케토톱을 김지선 특유의 웨이브로 통증들을 훌훌 털어버리는 장면으로 표현했다.

태평양제약은 이번 광고와 함께 주부 관절 건강을 위한 관절 관리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주부들은 장시간 쪼그리고 앉아 일을 하거나, 무거운 짐을 나르거나 하는 등 가사 노동으로 인해 손목, 어깨, 허리, 무릎 등 다양한 부위의 관절에 무리가 오기 쉽기 때문에 증상이 나타나면 그대로 방치하기 보다 관절 통증의 소염, 진통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신속히 조치하는 것이 중요하다.

태평양제약 케토톱 관계자는 “케토톱은 1994년 발매된 이래 단 한 번도 시장 선두를 놓치지 않은 장수 제품”이라며, “이번 광고를 통해 일상생활에서 느끼는 3040대 주부들의 다양한 관절 통증에 대한 공감을 이끌어 내는 동시에 관절 통증 관리의 필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세계 최초의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 케토톱은 ‘케토프로펜’ 성분을 TDDS(Trans-dermal Drug System) 기술로 피부 아래 관절 부위에 직접 전달, 치료함으로써 먹는 약의 단점인 부작용 문제를 해결함과 동시에 환자의 사용 편의성과 만족도를 증대시킨 제품이다. 퇴행성관절염을 비롯해 어깨관절 주위염, 상완골상과염(테니스 엘보 등) 등 모든 관절 부위의 진통·소염에 효과적이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강동진 (djkangdj@hanmail.net)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대웅제약, ‘꿈나눔 희망램...
신풍제약 자궁내막증치료제...
일양약품, '슈펙트 기술, ...
SK케미칼, 고혈압 치료제 ...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제3...
다음기사 : 카자흐스탄 보건부, JW중외제약 수액 공장 방문 (2011-08-31 00:00:00)
이전기사 : 의약품도매업계, 약가인하 반대 서명운동 (2011-08-31 00:00:00)
병원계, "계...
병원계, "계묘년...
제약·건식 12개...
건보공단, 소속기관 '서울요양...
성장하고픈 당신, "지금 대웅,...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논문) Advanced Facial Rejuvenation: Synergistic .....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