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시스멕스, 6월 1일 학술 세미나 생중계로 개최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9년08월23일fri
기사최종편집일: 2019-08-22 18:14:22
뉴스홈 > people+ > 이모저모
2019년05월14일 17시43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시스멕스, 6월 1일 학술 세미나 생중계로 개최
‘암 유전체 의학 최신 전망’‥ 정밀 의학, 분자 의학 방향성 제시

[보건타임즈] 글로벌 헬스케어기업인 시스멕스가 오는 6월 1일 시스멕스 코리아 본사 고객 센터에서 생중계로 암유전체 의학 연구자를 초청 일본, 한국, 아시아 국가를 연결하는 국제 학술 세미나를 개최한다.

시스멕스는 일본 고베 본사를 두고 전세계 190여개 국가에서 10,000명 직원이 일하고 있다. 이 회사는 최신 정밀 의학, 분자 의학, 암 유전체의학의 제품 및 서비스를 소개하면서 암 유전체 의학의 진단 분야에 두드러지는 활동을 펼쳐 왔다.

올해 42회를 맞이한  생중계로 연결한 국제학술세미나는 일본과 아시아 전 지역 3천여명 관련 분야 전문가들이 참여해왔다.

The 42nd Sysmex Scientific Seminar는 “Cancer Genome Medicine Moving Forward Present Statusand Future Perspectives”를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연자로는 교토 의과대학의 세이시 오가와(Seishi OGAWA) 교수, 일본 국립 암센터 원장인 히토시나카가마(Hitoshi NAKAGAMA), 게이오 의과대학의 히로시 니시하라(Hiroshi NISHIHARA) 교수, 마지막으로 하마마쯔 의과대학의 마사토 마에카와(Masato MAEKAWA) 교수 모시게 된다.

주요 내용은 식도암원인, 일본 암 센터 암 유전체 의학 방향, 암 정밀의학의 Exome sequence 접목, 분자 의학의 정도관리 등 최신 일본의 암 유전체 연구들을 공유할 예정이다.

시스멕스 코리아 대표 츠치다 마스요시는 ‘최신 암 유전체 의학 분야의 현 주소와 전망을 생중계로 일본과 아시아 국가들간을 연결하여 함께 논의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마련되어 기쁘고, 한국의 앞선 암 유전자 정밀의료 분야의 고객들이 많이 참여하여 유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이모저모섹션 목록으로
KOTRA-법무부, 해외 법률분...
산재의료원, 진폐 요양-정...
한국노바티스, 한-스위스 ...
한양대구리, 개원 13주년 ...
농심, ‘사랑의 쌀국수’ ...
다음기사 : 소방청, 화상환자 돕기 위한 노래 제작해 수익금은 치료비로 지원 (2019-05-20 15:15:25)
이전기사 : 에드워즈라이프사이언시스코리아, 한국심장재단에 약 4600만원 전달 (2019-05-14 17:01:41)
서울의료원, ...
서울의료원, 만성...
김안과병원, 미세...
건보공단, 올 하반기 '청년인...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 1...
한독, '신입, 경력 직원' 공채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 ...
건보공단, 대규모 '청년인턴 ...
자료) 의학논문 출판윤리 가이드라인(제2판, 제3판) ...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