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경희의료원, 한방병원장 이·취임식 개최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9년04월26일fri
기사최종편집일: 2019-04-26 14:33:46
뉴스홈 > 의료 > 대학/상종
2019년02월08일 15시08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경희의료원, 한방병원장 이·취임식 개최

[보건타임즈] 경희의료원(의료원장 김기택)은 8일(금), 정보행정동 제1세미나실에서 한방병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행사에는 김기택 의무부총장 겸 경희의료원장, 김건식 의대병원장, 황의환 치과병원장, 정상설 암병원장 등 교직원 150여명이 참석했다.

김성수 전(前) 한방병원장은 이임사에서 “어려운 대내환경 속에서도 한방병원을 지지해주신 교직원과 환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그동안 다양한 변화와 발전을 이뤄왔지만 아쉬운 점도 많은 바, 새롭게 취임하시는 이진용 한반병원장을 도와 명실상부한 한방병원의 명성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롭게 취임한 이진용 경희대한방병원장은 취임사에서 “발전과 성장은 혼자가 아닌, 함께 만들어 가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이 자리를 빌어 여러분의 적극적인 도움, 관심, 지원을 부탁드리며, 솔선수범을 바탕으로 국내 최고의 한방병원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이진용 한방병원장은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을 졸업했으며 한방소아청소년센터장, 한방병원 기획진료부원장, 의료원 기획조정부실장, 대한한방소아과학회 학회장을 역임한 바 있으며, 현재는 문재인대통령 주치의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17대 경희대한방병원장을 역임한 한방재활의학과 김성수 교수는 문재인 대통령 한방주치의로 활동하고 있으며, ▲한약물연구소 개소 ▲마비질환, 관절질환, 여성의학, 비만 등 전문클리닉 구축 ▲양한방협진과 추나요법 건강보험 적용 시범사업 활성화 등 한의학 치료의 세분화, 전문화, 과학화에 앞장서왔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대학/상종섹션 목록으로
인하대병원, 지역사회 중·...
고대안암병원 입안 통해 '...
이화의료원, 암 환우 위한 ...
중앙대병원, 인도서 관상동...
대장암 치료후보물질 발견 ...
다음기사 : 양산부산대병원, '뇌경색 혈중 트로포닌 수치-장기 예후' 연관 제시 (2019-02-08 17:25:53)
이전기사 : 한림대의료원, AI 활용 안면인식기술 도입 '국내 최초' (2019-02-08 10:59:16)
자주 물 먹는 ...
자주 물 먹는 습...
'눈 중풍' 시력 ...
식약처, 식품․의료기 안...
대원제약, 내년 상반기 신입·...
심사평가원, '개방형 직위' 신...
일동제약그룹, 각 분야 '신입-...
차병원, 바이오그룹 '임원-경...
논문) Predictive Factors of Efficacy Maintenance.....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