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대웅제약, 해외 현지법인 근무할 '글로벌 우수인재' 공채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8년12월15일sat
기사최종편집일: 2018-12-14 17:21:31
뉴스홈 > people+ > JOB
2018년09월28일 09시58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대웅제약, 해외 현지법인 근무할 '글로벌 우수인재' 공채
10월 1~2일 양일간 '2018 KOTRA 외국인 유학생 채용박람회' 참가

우수인재 확보에 '역량 집중' 글로벌 시장성과 앞당긴다
 

[보건타임즈] 대웅제약이 10월 1~2일, 양일간에 걸쳐 '2018 KOTRA 외국인 유학생 채용박람회'에 참가, 해외 현지법인에서 근무할 글로벌 우수인재 확보에 나선다.(사진 외관 주경)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에 따르면 이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으로서 비전제시와 함께 세계 각지에 진출해 있는 해외 현지법인 8곳의 상세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현재 대웅제약은 미국, 일본을 비롯해 중국, 인도네시아 등 8곳에 현지법인을 설립, 국내 제약사 중 가장 많은 해외 법인을 보유하고 있다.

대웅제약은 박람회 기간 외국인 유학생들을 상대로 면접을 하게 되며 선발된 인원에 대해선 이들의 역량에 맞춰 해외 현지 법인과 국내 본사에서 마케팅, 영업, 연구개발, 생산 등 분야에 배치할 방침이다.

이번 박람회에 마련한 '외국인 취업 선배 특강'에선 대웅제약 글로벌 사업본부 소속의 셀레스트데이비드(필리핀) 씨의 취업성공담을 경청하는 것은 물론 그로부터 기업 소개가 있을 예정이다.
이 조치는 대웅제약이 외국인 직원의 취업 노하우를 직접 유학생에게 전수하기 위해 마련한 배려다. 지난 유학생 박람회에선 외국인 방송인들의 특강을 마련했었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현재 대웅제약의 해외 시장 성과가 앞당겨짐에 따라 우수한 인재 확보가 중요한 과제"라며, "우수한 글로벌 인재를 영입하기 위해 국내 구직자를 상대로 한 상시 채용 이외에 외국인유학생들을 대상으로 박람회 참가 등 인재 발굴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대웅제약은 외국인 글로벌 우수인재 선발 프로그램, 캠퍼스 리크루팅, 한국어 교육지원, 외국인 취업특강 등 다양한 채용 프로그램과 홍보 활동을 통해 역량 있는 글로벌 인재를 발굴에 온힘을 쏟고 있다.

상시로 운영되는 '외국인 글로벌 우수인재 리크루팅'은 국내외 체류 외국인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대웅제약이 진출해 있는 현지법인 국적의 유관 전공자, 경력자와 한국어 또는 영어 등 어학 우수자에 한해 우대하고 있다.
이번 공채에 자세한 사항은 dwglobalrecruit@daewoong.co.kr 주소로 문의하면 자세하게 안내해준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JOB섹션 목록으로
일동제약, 상반기 ‘신입, ...
보건복지가족부, 12월중 인...
인제대 ‘제6대 총장’ 공...
박카스와 함께 할 대학생국...
토탈 뷰티 클레어스코리아,...
다음기사 : 새빛안과병원, '내년도 전임의' 공채 (2018-10-02 13:05:01)
이전기사 : 일동제약그룹, 2018 하반기 정기공채 (2018-09-12 16:00:26)
건국대병원, ...
건국대병원, 자각...
고대구로, 40대 ...
차병원그룹, 내년도 '의료기사...
휴온스 그룹 '내년 신입사원 2...
보령제약, 올 하반기 '신입사...
새빛안과병원, '내년도 전임의...
대웅제약, 해외 현지법인 근무...
자료) 2017년 의료방사선 종사자 피폭선량 통계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