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종근당건강,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에 ‘락토핏 국가대표 훈련센터’ 오픈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20년04월08일wed
기사최종편집일: 2020-04-08 10:30:15
뉴스홈 > 제약
2018년08월21일 10시17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종근당건강,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에 ‘락토핏 국가대표 훈련센터’ 오픈
양궁선수 훈련 체험으로 건강한 신체 중요성 인지…건강 관리 필요성 강조

[보건타임즈]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은 20일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점과 부산점에 ‘락토핏 국가대표 훈련센터’ 체험관을 오픈했다.

종근당건강의 ‘락토핏 국가대표 훈련센터’는 어린이들이 양궁선수들의 훈련을 직접 경험하며 건강한 신체의 중요성을 인지하는 체험 시설이다.

센터를 방문한 어린이들은 훈련 체험에 앞서 교육 영상을 통해 건강의 필수조건인 장 건강에 대해 배우고, 장 속 미생물 환경과 함께 유익균 증식을 위해 유산균이 꼭 필요하다는 사실을 접하게 된다. 이후 국가대표 유니폼을 갖춰 입고 양궁선수가 되어 화살로 과녁을 맞히며 양궁 경기를 체험함으로써 국가대표 선수들의 자부심과 성취감을 느껴보는 시간을 갖는다.

종근당건강은 체험을 마친 어린이에게 국가대표 자격증과 함께 장 건강 자가진단표와 종근당건강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인 ‘락토핏 생유산균 키즈’ 샘플을 제공한다. 또한 특별 이벤트로 일정 기간 동안 어린이 키성장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아이커’ 샘플을 제공할 예정이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브랜드 매니저는 “미래를 이끌어 갈 아이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락토핏 국가대표 훈련센터’를 마련했다”며, “어린이들이 이색적인 체험을 통해 배운 성취감과 건강의 중요성을 항상 기억하고 실천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키자니아는 멕시코에 본사를 두고 전세계 19개국, 960여개의 파트너사가 참여해 운영하고 있는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박숙희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울산경남간호조무사회, 하...
한림대성심병원 사랑의 일...
대웅제약, '나보타' 멕시코...
필립스전자, 헬스케어 사업...
고대 구로병원, ‘체외진단...
다음기사 : 사노피 파스퇴르-대한체육회, 아시안게임 국가대표팀에 일본뇌염 예방접종 실시 (2018-08-21 11:27:47)
이전기사 : 대웅제약, 상생펀드 통해 ‘헬스케어 스타트업’ 집중 육성 (2018-08-21 09:09:53)
다가온 설 명...
다가온 설 명절 ...
약계 신년교례회,...
건보공단, 신임 '기획·장기요...
식약처, 임상 의사 총 8명 공...
식약처, 전문성 갖춘 '의사·...
휴온스그룹, 내년도 '29기 신...
보령제약, 올 하반기 '신입사...
논문) Brain regions associated with periodic leg.....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