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일동바이오사이언스, 한국미생물생명공학회 기술상 수상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20년10월30일fri
기사최종편집일: 2020-10-29 17:02:17
뉴스홈 > 제약
2020년10월08일 10시48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일동바이오사이언스, 한국미생물생명공학회 기술상 수상
유산균ㆍ프로바이오틱스 분야 기술 발전에 기여

[보건타임즈] 일동홀딩스의 계열사인 일동바이오사이언스(대표 이장휘)가 2020년 한국미생물생명공학회 국제학술대회 및 정기학술대회에서 기술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상은 응용미생물, 산업생명공학 분야의 학술 및 교류를 장려하기 위해 설립된 사단법인 한국미생물생명공학회(회장 홍순광)가 미생물, 생명공학 분야의 기술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가 있는 인물 또는 단체에 수여한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 측은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와 관련한 상용 기술 고안, 원료 및 제품 개발 등을 통해 해당 분야의 발전에 기여했다는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고 설명했다.

특히, 프로바이오틱스 4중 코팅, 유산균 틴달화 공법 등과 같은 특허 및 원천기술을 활용해 원료와 제품의 품질 수준을 높이고 관련 산업 활성화에 일조했다고 강조했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 관계자는 “프로바이오틱스와 관련한 연구개발 및 고도화 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유용한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일동제약의 유산균 관련 원천기술 및 인프라를 바탕으로 분할 설립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으로, 일동제약은 물론 국내외 유수의 업체에 프로바이오틱스 등의 원료들을 공급하고 있다.

또,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이노비즈) 인증, 글로벌 품질안전관리기준인 ISO 22000, FSSC 22000 인증을 취득하는 등 사업 경쟁력을 갖추고 시장 개척에 속도를 내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박숙희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광동제약 홍삼 프리미엄 드...
유한양행, 폐지 줍는 어르...
녹십자 ‘헌터라제’ 임상...
자가면역치료제 ‘심퍼니’...
‘화이자 GEP-Vaccines 메...
다음기사 : 동국제약, MBC ‘백파더: 요리를 멈추지마!’ 프로그램 ‘착한 광고’ 동참 (2020-10-08 10:59:42)
이전기사 : GC녹십자, 임산부의 날 맞아 프랑스 분유 ‘노발락’ 온라인 이벤트 진행 (2020-10-08 10:21:58)
[컬럼] 대한민...
[컬럼] 대한민국 ...
건보 일산병원, '...
보령제약, 올 하반기 'ETC 영...
올 하반기 '식‧의약R...
새빛안과병원, '안과 전문의·...
건보공단, 올 하반기 '개방형 ...
건강보험공단, 올 하반기 '신...
자료) 코로나 19사태 이후 국민의 의료이용행태 변화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