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제일헬스사이언스, 스트레스와 피로에 효과적인 ‘스트렉트’ 출시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20년07월03일fri
기사최종편집일: 2020-07-03 18:20:10
뉴스홈 > 제약
2020년06월29일 10시06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제일헬스사이언스, 스트레스와 피로에 효과적인 ‘스트렉트’ 출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추출물과 숙면 위한 솔루션 ‘테아닌’ 성분 함유

[보건타임즈] 헬스케어전문기업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는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쎈트힐’에서 스트레스로 인한 육체와 눈의 피로 개선 및 긴장을 완화시켜주는 앰플형 건강기능식품 ‘스트렉트’를 새로이 출시했다고 밝혔다.

심리적 혹은 신체적으로 감당하기 어려운 상황에 처했을 때 느끼는 불안과 위협을 ‘스트레스’라고 하는데, 우리 몸은 이에 대항하고자 간, 근육, 지방세포 등 몸에 필요한 에너지를 전체적으로 공급하는 스테로이드 호르몬의 일종인 ‘코르티솔’이라는 물질을 분비한다.

이렇게 생성 된 ‘코르티솔’은 스트레스에 맞서기 위해 신체 각 기관으로 더 많은 혈액을 방출시키게 되는데 이때 우리 몸의 비타민 B가 다량 소모 되면서 정상적인 맥박활동과 호흡에 영향을 주는 것은 물론 식욕 증가 및 무기력증, 만성피로 등을 발생하게 한다.

특히 복부지방세포에는 ‘코르티솔’ 활성효소가 4배나 발생하게 되어 비만으로 이어지게도 한다.

이번에 ‘쎈트힐’에서 출시 한 ‘스트렉트’에는 이러한 ‘코르티솔’ 수치를 낮추어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추출물과 최근 숙면을 위한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는 ‘테아닌’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만성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효과적이다.

또 그 외 주성분으로 면역기능에 필요한 셀렌과 아연을 함유하고 부원료로는 간염치료제원료로 이슈가 되었었던 아그리모니아와 밀크시슬, 석류, 옥타코사놀, 인삼, L-아르기닌, 로얄제리 분말 등 몸에 좋은 7가지 성분을 함유하여 간 건강과 활력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임태환 팀장은 "스트렉트는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수험생이나 음주가 잦은 직장인, 비타민B군을 섭취해도 피로개선이 잘 되지 않거나 숙면을 취하고 싶은 분들께 특히 자신 있게 권하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섭취가 간편한 앰플형 제품으로 선물용으로도 좋은 스트렉트는 20ml 용량 60병으로 2개월 분량이며, 전국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일동제약, 에스투시바이오...
대웅바이오, 최첨단 설비 ...
제약바이오협, 2018 상반기...
씹어먹는 발기부전치료제 ...
동국제약 마데카솔, 한국유...
다음기사 : 부광약품 자회사 콘테라파마, 510억 투자유치 (2020-06-30 09:12:44)
이전기사 : 명문제약(주), 항진균제 ‘푸라칸정50mg’ 출시 (2020-06-29 10:02:20)
[기고] 용혈요...
[기고] 용혈요독...
다가온 설 명절 ...
식약처, 의약품‧바이오&...
식약처, '식‧의약 안전...
건보공단, 신임 '기획·장기요...
식약처, 임상 의사 총 8명 공...
식약처, 전문성 갖춘 '의사·...
논문) Selective sebaceous gland...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