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서울김포공항우리들병원, 코로나19 나눔실천 '사랑의 헌혈'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20년04월09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20-04-08 16:32:17
뉴스홈 > people+ > 이모저모
2020년03월24일 19시1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서울김포공항우리들병원, 코로나19 나눔실천 '사랑의 헌혈'

[보건타임즈] 서울김포공항 우리들병원(병원장 백운기)은 2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병원 앞마당에서 '코로나19 나눔실천 사랑의 헌혈 릴레이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헌혈인구가 급격히 감소하여 혈액 수급량 부족으로 치료의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자들을 돕고 혈액 수급 안정화에 동참하고자 마련됐다. 

병원 측은 헌혈 대상자들이 안심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헌혈 시작 전 발열 체크, 손 소독을 시행하고 감염 예방수칙을 철저히 지켜 헌혈 안정성 확보에 주의를 기울이며 진행됐다.

대한적십자 관계자는 "혈액 수급이 많이 어려운 시기에 서울 김포공항 우리들병원 직원들이 앞장서서 헌혈 운동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서울 김포공항 우리들병원 백운기 병원장은 "전 직원이 코로나19 예방과 안전한 치료환경을 지키기 위해 힘들고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자발적으로 헌혈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며 "국가 차원의 혈액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 서울 김포공항 우리들병원을 교두보로 헌혈 릴레이 캠페인이 전국적으로 계속해서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감사와 바람을 전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 서울중앙혈액원 헌혈 버스에서 진행된 '사람의 헌혈 릴레이 캠페인'에는 서울 김포공항 우리들병원 의료진을 비롯해 많은 직원과 보호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나눔을 실천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이모저모섹션 목록으로
건협, ‘건강교육 전문강사...
우리들병원, 아부다비 보건...
고려대 안암병원-롯데장학...
이화융합의학연구원, CJ제...
안성열 원장 등 10명 보령...
다음기사 : 바이오제네틱스, 코로나 이슈 속 라텍스장갑 '주목' (2020-03-27 09:55:07)
이전기사 : 신현영 한국여자의사회 법제이사, 더불어시민당 비례후보 1번 선정 (2020-03-24 15:33:54)
다가온 설 명...
다가온 설 명절 ...
약계 신년교례회,...
건보공단, 신임 '기획·장기요...
식약처, 임상 의사 총 8명 공...
식약처, 전문성 갖춘 '의사·...
휴온스그룹, 내년도 '29기 신...
보령제약, 올 하반기 '신입사...
논문) Molecular subtypes of oropharyngeal cancer.....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