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일동바이오사이언스, 북미에 '유산균 원료' 판매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9년05월25일sat
기사최종편집일: 2019-05-24 19:11:33
뉴스홈 > 식품 > 기능식품
2019년03월12일 17시03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일동바이오사이언스, 북미에 '유산균 원료' 판매
최근 美 뉴트라얼라이언스와 '유산균 독점 공급' 계약

[보건타임즈] 일동홀딩스의 자회사 일동바이오사이언스(대표 이장휘)가 미국의 원료 유통 전문기업 뉴트라얼라이언스(Nutralliance, 대표 브라이언 살레르노)과 유산균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일동제약의 유산균 원천기술과 인프라를 기반으로 지난 2016년 분할 설립한 프로바이오틱스 사업 전문 회사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뉴트라얼라이언스와 파트너십을 통해 미국과 캐나다 북미 지역에 유산균 원료를 수출하는 한편, 이를 계기로 미주 시장 개척에 속도를 낼 방침이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 측은 오는 4월 미국 뉴저지에서 개최할 식품-건강기능성제품 원료 박람회 '2019 서플라이사이드 이스트(SupplySide East 2019)'에 뉴트라얼라이언스 社의 전시 부스 일원으로 참가해 유산균 홍보와 마케팅 활동을 펼쳐 미주 시장 진출을 확대할 계획이다.

뉴트라얼라이언스의 CEO, 브라이언 살레르노는 "프로바이오틱스는 식품, 영양제, 음료 등 다양한 제품의 원료로 가장 활발하게 성장하는 분야다"며 "일동바이오사이언스가 제조하는 특허 받은 4중 코팅 프로바이오틱스의 우수성과 차별점을 북미 시장에서 부각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뉴트라얼라이언스는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위치한 식품과 건강 기능성 제품 원료 유통 전문 회사다.
이 회사는 나우푸드(Nowfoods), 스완슨(Swanson), 가든오브라이프(Garden of life) 등 북미 유명 영양제 전문기업에 고품질 원료를 납품하고 있으며 일동바이오사이언스와 제휴를 통해 유산균 등 프로바이오틱스 원료 분야로 사업을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기능식품섹션 목록으로
세노비스, 다양한 연령W...
뉴트리라이트, 신제품 ‘칼...
종근당건강, 여성 갱년기 ...
세노비스, 가정의 달 맞이 ...
'마시는 다이어트' 건강기...
다음기사 : 대원제약 ‘장대원 유산균’ 美 FDA 승인 (2019-03-19 10:46:58)
이전기사 : 휴온스내츄럴, 2030 소비자 겨냥 ‘허니부쉬 품은 건강즙’ 라인업 강화 (2019-03-12 11:15:18)
순천향대 부천...
순천향대 부천병...
자주 물 먹는 습...
건보공단, 대규모 '청년인턴 ...
식약처, 식품․의료기 안...
대원제약, 내년 상반기 신입·...
심사평가원, '개방형 직위' 신...
일동제약그룹, 각 분야 '신입-...
자료) 위생용품 생산·판매 실적 현황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