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휴메딕스, ‘엘라비에Ⓡ 프리미어 볼루마이징’ 품목허가 취득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9년08월23일fri
기사최종편집일: 2019-08-22 18:14:22
뉴스홈 > 제약 > 화장품
2019년01월31일 15시03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휴메딕스, ‘엘라비에Ⓡ 프리미어 볼루마이징’ 품목허가 취득
HA 필러 라인업 확대‥안면 중앙부 일시적 볼륨 회복 효과 확인

[보건타임즈] ㈜휴온스글로벌의 자회사 ㈜휴메딕스(대표 정구완)가 히알루론산(HA) 필러 라인업을 확대하며 주력 사업인 에스테틱 부문 사업 강화에 나선다.

휴메딕스는 최근 식약처로부터 ‘성인 안면 중앙부 일시적 볼륨 회복’ 적응증을 획득한 ’엘라비에Ⓡ 프리미어 볼루마이징’의 품목허가를 취득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로써 휴메딕스는 기존의 ‘엘라비에Ⓡ 프리미어’ 4종에 ‘엘라비에Ⓡ 프리미어 볼루마이징’이 더해져 점탄성 및 겔 텍스쳐, 입자 크기가 다른 총 5종의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엘라비에Ⓡ 프리미어 볼루마이징’은 점탄성과 응집력이 높아 앞 볼, 광대, 깊게 패인 볼 안면 중앙 부위에 시술 시 일시적 볼륨 회복에 도움을 준다.

휴메딕스는 상반기 ‘엘라비에Ⓡ 프리미어 볼루마이징’ 필러의 국내 출시를 계획하고 있으며, 5개의 세분화된 라인업과 적응증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미용 성형트렌드와 소비자 니즈에 맞는 맞춤형 시술을 제공할 예정이다.

휴메딕스 정구완 대표는 “뛰어난 품질력과 만족스러운 결과로 사랑 받아온 ‘엘라비에Ⓡ 프리미어’에 이어 ‘엘라비에Ⓡ 프리미어 볼루마이징’도 품목 허가를 취득해 시장에 선보이게 돼 기쁘다” 며 “‘엘라비에Ⓡ 프리미어 볼루마이징’ 외에도 미용 성형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필러 개발을 추진해 업계 리딩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휴메딕스는 지난 2012년 국산 제품 중에는 두 번째로 히알루론산 필러 ‘엘라비에Ⓡ’를 출시하고, 2014년 리도카인을 함유한 엘라비에Ⓡ 프리미어-L시리즈로 라인업을 확대한 바 있다. 해외에서도 유럽 CE 인증 및 중국 CFDA 허가, 인도네시아 품목허가를 획득했다. 또 유럽의 유력 에스테틱 기업 ‘세스더마’와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하는 등 세계적으로 품질 우수성을 인정받는 등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화장품섹션 목록으로
에스트라, 안개분사타입 ‘...
화장품 질병 예방치료 광고...
물에 지어지는 염모제 컬러...
국제약품, '퓨어비타C 17세...
휴메딕스, 엘라비에 스킨케...
다음기사 : 우르오스, 발렌타인 스페셜 패키지 출시 (2019-02-07 09:24:11)
이전기사 : LG화학, 프리미엄 필러 ‘이브아르 와이솔루션’ 광고 론칭 (2019-01-29 12:27:17)
서울의료원, ...
서울의료원, 만성...
김안과병원, 미세...
건보공단, 올 하반기 '청년인...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 1...
한독, '신입, 경력 직원' 공채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 ...
건보공단, 대규모 '청년인턴 ...
자료) 의학논문 출판윤리 가이드라인(제2판, 제3판) ...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