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동국제약 마데카습윤밴드, OK캐쉬백 포인트 적립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8년10월16일tue
기사최종편집일: 2018-10-16 18:38:58
뉴스홈 > 제약
2018년10월11일 18시5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동국제약 마데카습윤밴드, OK캐쉬백 포인트 적립
습윤 드레싱제 중 최초‥고객들에게 혜택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지속할 계획

[보건타임즈]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SK플래닛과 제휴를 맺고 마데카습윤밴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마데카습윤밴드는 습윤 드레싱제 중 최초로 OK캐쉬백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제품이 되었다.

약국에서 마데카습윤밴드를 구매한 고객은 제품 포장에 동봉되어 있는 OK캐쉬백 쿠폰번호를, PC나 모바일 기기의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OK캐쉬백, 시럽 월렛)에서 입력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5만여 개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5만점 이상이 되면 OK캐쉬백 홈페이지에서 현금으로도 상환할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마데카습윤밴드를 구입하시는 분들의 합리적 소비를 지원하기 위해 3500만 회원의 국내 최대 포인트 마일리지 서비스인 OK캐쉬백과 제휴를 맺고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마데카습윤밴드는 상처의 크기와 종류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하이드로콜로이드’ 원단의 습윤 드레싱제이며, 소비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기존 제품들의 단점을 개선한 제품이다.

특히 제품의 가장자리를 얇고 비스듬하게 만드는 베벨링공법을 적용해, 피부에 잘 밀착되어 말리는 현상이 적고 미관상 깔끔하고 비용면에서도 효율적이다.

그리고 상처 부위에 제품을 붙일 때는 손잡이 역할을 하는 삽지를 적용해, 제품의 오염 가능성을 최소화했다. 또 완제품 멸균으로 제품의 안전성을 강화했으며, 제품의 접착면을 보호하는 커버인 이형지는 흰색의 PET 재질을 사용해 안정성을 높였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박숙희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인천성모병원 박용수 교수...
서울대병원, 큐라켐과 MOU ...
분당서울대병원, 사상판 깊...
인제대일산백병원, '최우수...
이도형 교수팀, 대한안과학...
다음기사 : 보령제약, 필리핀에 에이디마이신주 등 항암제 4품목 수출 (2018-10-12 16:04:06)
이전기사 : 동아쏘시오홀딩스, 임직원 위한 옥상정원 ‘로사리움’ 조성 (2018-10-11 18:26:14)
고대구로, 40...
고대구로, 40대 ...
대전성모병원 햇...
새빛안과병원, '내년도 전임의...
대웅제약, 해외 현지법인 근무...
일동제약그룹, 2018 하반기 정...
선병원, '내년 신규, 경력간호...
건강기업 일화, '신입·경력사...
논문) The functional relevance of diffusion...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