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삼일제약 티어실원스, 안정환 광고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8년09월24일mon
기사최종편집일: 2018-09-21 17:53:17
뉴스홈 > 제약
2018년03월06일 16시26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삼일제약 티어실원스, 안정환 광고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보건타임즈] 국가대표 축구선수에서 현재 방송인으로 활약 중인 안정환이 삼일제약의 티어실원스 광고모델에 선정됐다.

티어실원스는 단 한 번 사용만으로도 무좀의 원인균인 진균(곰팡이)에 지속적으로 작용해, 편리하게 무좀 치료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특허 기술인 ‘실리콘 필름막’은 티어실원스 만의 특징으로, 약물이 환부에 깊숙이 침투해 보다 빠르게 살균 작용을 할 수 있게 한다.

이번에 촬영한 광고에서 안정환은 깔끔한 슈트를 입고 차분하고 자신감 있는 말투로 티어실원스를 소개하며, 실리콘 필름막을 가진 1회 적용 무좀치료제라는 점을 강조한다. 시중의 많은 1회용 무좀치료제 중 티어실원스 만의 장점을 직접적이면서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영상 표현 기법과 안정환의 신뢰감이 합쳐져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한다.

안정환은 현재 ‘냉장고를 부탁해’, ‘패키지로 세계일주 - 뭉쳐야 뜬다’, ‘1%의 우정’ 등의 예능방송과 함께 월드컵 중계의 해설위원으로 활약할 것으로 예상된다.

티어실원스의 마케팅 담당자는, "예능 프로그램 MC, 월드컵 중계 해설위원 등 발로 뛰며 왕성하게 활동하는 안정환씨가 티어실원스에 신뢰감을 더해줄 것이라 생각하고 광고 모델 계약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그동안 유일하게 티어실원스 만이 조성물로 사용하는 실리콘 필름막의 장점이 부각되지 않아 안타까웠다. 앞으로는 TV와 온라인 광고,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안정환이 등장하는 티어실원스의 광고는 4월부터 공개 예정이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JW신약, 알레르기성 비염 ...
레스틸렌®, 상반기 매출 1...
녹십자 신입사원, 봉사로 ...
안국약품, 창립 52주년 기...
한국얀센, 진행성 난소암 ...
다음기사 : 한국화이자제약, 장학금 6700만원 전달 (2018-03-07 10:35:21)
이전기사 : 부광약품, 자체개발 개량신약 덱시드 동남아수출 본격화 (2018-03-06 16:17:56)
고대구로, 40...
고대구로, 40대 ...
대전성모병원 햇...
일동제약그룹, 2018 하반기 정...
선병원, '내년 신규, 경력간호...
건강기업 일화, '신입·경력사...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
한국 제약·바이오산업, '채용...
자료) 경도인지장애와 치매 질환 건강보험 진료현황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