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보령중보재단, '2018 예비중학생 날개달기 캠프' 진행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8년10월22일mon
기사최종편집일: 2018-10-19 17:55:43
뉴스홈 > 제약
2018년01월08일 11시2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보령중보재단, '2018 예비중학생 날개달기 캠프' 진행

[보건타임즈] 보령중보재단(이사장 김승호)이 지난 4~5일 이틀간 종로구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 6학년 학생들과 함께 '예비중학생 날개달기 캠프'를 진행했다.

캠프에 참여한 예비중학생들은 1박 2일 동안 목공예체험, 역사탐방, 직업체험 등 현장학습을 하며 추억을 쌓고, 중학교에 먼저 진학한 선배와 토크콘서트를 통해 새롭게 맞이하는 중학교 생활에 대한 궁금증도 풀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보령중보재단은 종로구 전체 지역아동센터의 6학년들을 대상으로 '예비중학생 날개달기 캠프'를 지난 2014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행사는 아이들이 단체 활동을 통해 청소년기에 일어나는 환경의 변화를 잘 받아들이고 바른 인성을 가꿀 수 있도록 체험학습과 축하파티, 중학생 선배와의 토크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기획되었다.

캠프에 참여한 종로구 지역아동센터 교사는 "아이들의 초등학교 졸업을 앞두고 날개달기 캠프를 통해 중학생으로서의 마음가짐과 건강한 또래관계를 만들어가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보령중보재단 관계자는 “청소년으로 성장하는 아이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하고 또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날개 달기 캠프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령중보재단은 보령제약그룹 김승호 회장이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기 위해 사재를 출연해 설립해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다. 인본주의를 바탕으로 인류건강에 공헌하고 공존공영을 실현한다는 보령제약그룹의 창업이념을 바탕으로 미래의 성장 동력인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학습지원, 문화예술 체험활동, 치료비 지원, 임직원 참여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한미정밀화학, 공정안전관...
LG생명과학 이브아르, 러시...
아스트라제네카 위암 표적 ...
동성제약 ‘포토론’ 췌장...
한국, 줄기세포치료제 임상...
다음기사 : 일동제약, 강원도 ‘행복나눔교육복지사업’에 프로바이오틱스 ‘지큐랩’ 기부 (2018-01-08 16:39:58)
이전기사 : 일동제약 지큐랩 '올해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2018-01-05 20:09:51)
고대구로, 40...
고대구로, 40대 ...
대전성모병원 햇...
새빛안과병원, '내년도 전임의...
대웅제약, 해외 현지법인 근무...
일동제약그룹, 2018 하반기 정...
선병원, '내년 신규, 경력간호...
건강기업 일화, '신입·경력사...
자료) 임시마약류 지정(1종) 예고 물질 상세내용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