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동국제약, ‘훼라민큐, 센시아와 함께 동행 캠페인’ 성료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8년11월17일sat
기사최종편집일: 2018-11-16 17:31:00
뉴스홈 > 제약
2017년11월01일 13시41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동국제약, ‘훼라민큐, 센시아와 함께 동행 캠페인’ 성료
'31일, 50여명 참가자들과 남산길 걷기, 건강 정보 제공 ·레크리에이션 진행'

[보건타임즈]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지난달 31일(화), 서울 남산에서 진행된 ‘훼라민큐, 센시아와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의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훼라민큐, 센시아와 함께하는 동행캠페인은 ‘갱년기 질환과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정보도 얻고, 또래의 친구 또는 모녀가 야외활동이나 걷기를 통해 중년 질환을 슬기롭게 극복하자’는 취지로 매년 상하반기 각각 진행하고 있는 중년여성 힐링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에는 훼라민큐와 센시아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응모한 여성들 약 50여명이 참가해 가을 단풍이 물든 남산 순환로를 걸으며 기념사진 촬영, 레크리에이션, 건강 정보 퀴즈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즐겼다.

한 참가자는 “친구와 함께 아름다운 가을 경치를 즐기며 사진도 찍고 못다한 이야기도 나눌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며, “더불어 여성갱년기와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알찬 정보도 얻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행사를 준비한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앞으로도 동행캠페인과 같이 소비자들과의 접점에서 여성갱년기,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건강 정보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을 꾸준히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의 ‘훼라민큐’는 여성갱년기 치료제 제품으로 서양승마와 세인트존스워트의 생약 복합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여성 갱년기의 신체적·심리적 증상을 동시에 개선해 준다. 또 정맥순환개선제 ‘센시아’는 센텔라 정량추출물이 주성분으로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가 있어 다리가 붓거나 무겁고, 저리거나 아픈 증상을 완화시켜 준다. 두 제품 모두 생약성분의 일반의약품으로 병원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박숙희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코오롱제약, 2017년 자율준...
안국약품, 미국 Gravity Bi...
태평양제약, “세계 최고 ...
일양약품, 휴대 간편한 분...
현대약품, 제 54기 주주총...
다음기사 : 휴미라®, 성인 비감염성 포도막염 치료에 보험급여 (2017-11-01 13:59:04)
이전기사 : 휴온스글로벌, ‘CPhI Worldwide 2017’서 250억원 수주 성과 달성 (2017-11-01 09:30:22)
고대구로, 40...
고대구로, 40대 ...
대전성모병원 햇...
보령제약, 올 하반기 '신입사...
새빛안과병원, '내년도 전임의...
대웅제약, 해외 현지법인 근무...
일동제약그룹, 2018 하반기 정...
선병원, '내년 신규, 경력간호...
자료) 새로 개정된 전문의의 수련-자격 인정 등 규정 ...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