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보령제약, 스팀 아이 마스크 ‘아이스파’ 출시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20년07월08일wed
기사최종편집일: 2020-07-07 19:43:22
뉴스홈 > 제약
2016년11월21일 09시3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보령제약, 스팀 아이 마스크 ‘아이스파’ 출시
“황토성분 온열 스팀으로 안구건조증 및 눈의 피로 증상 완화”

[보건타임즈] 보령제약 (대표 최태홍)이 눈 건강을 위한 신제품 ‘아이스파’를 출시했다.

아이스파는 눈을 감싸주는 따뜻한 온열 스팀으로 눈의 피로도를 감소시키고 안구건조증에 도움을 주는 일회용 안대 형태의 아이디어 제품이다.

‘아이스파’는 기존의 온열·발열안대에서 한 단계 나아가 40℃ 스팀(증기)이 발생되는 일회용 안대 형태의 제품으로, 눈을 따뜻하게 온열찜질해 안구건조증 증상완화에 도움을 준다. 특허받은 고글형 발열체 구조 내 철분, 수분, 황토를 포함하여 비닐케이스를 개봉하면 공기 중의 산소가 발열체에 접촉하면서 발열체 내 철분이 산화하며 20분간 지속적으로 발열된다. 고글형 구조로 인해 안대 중앙부위의 열 순환 통로를 통해 미간부분을 포함한 양쪽 눈 전체에 열감이 고르게 전달되는 것이 강점이다.

또 발열체에 포함된 황토성분은 원적외선을 발생하여 피로를 풀어주는 것은 물론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주며, 열로 인해 발생하는 수증기는 안구건조 증상을 완화해준다.

아이스파는 일상생활 중 공부나 스마트기기 사용, 업무 등으로 인한 눈의 피로감을 느낄 때 언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며, 얇은 천연소재를 사용하여 눈가에 확실히 밀착시켜 주면서 눈 주위가 촉촉하게 젖어 마치 스팀욕을 한 것 같은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일회용 시트 타입으로 휴대와 사용이 간편하여 공부한 후, 잠들기 전, 여행 중에 휴식을 취하면서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눈의 건조 및 피로감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이스파는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동아제약, ‘2017 생명사랑...
일동제약, 히알루론산 대량...
GSK, 돌루테그라비르+릴피...
엑스포지, 고위험군 고혈압...
신풍제약 '자궁근종치료제 ...
다음기사 : 이종욱 부회장, ‘약의 날’ 동탑산업훈장 수훈 (2016-11-21 11:39:26)
이전기사 : 한국오츠카제약,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재인증 (2016-11-21 09:20:22)
[기고] 용혈요...
[기고] 용혈요독...
다가온 설 명절 ...
순천향대 부천병원, '신규 간...
식약처, 의약품‧바이오&...
식약처, '식‧의약 안전...
건보공단, 신임 '기획·장기요...
식약처, 임상 의사 총 8명 공...
논문) Is Educational Level Linked to Unable...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