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종근당, ‘오페라 희망이야기’ 하반기 공연 시작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20년04월08일wed
기사최종편집일: 2020-04-08 11:08:21
뉴스홈 > 제약
2015년09월01일 20시02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종근당, ‘오페라 희망이야기’ 하반기 공연 시작
분당서울대병원, 강원대병원 등 전국 18개 병원·복지시설

종근당(대표 김영주)은 2일 분당차병원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전국 18개 병원 및 복지시설에서 ‘오페라 희망이야기’ 하반기 공연을 진행한다.
 
이번 하반기에는 분당서울대병원, 충남대병원 등 9개 병원 소아병동과 동방아동재활원 등 3개 복지시설에서 어린이를 위한 ‘키즈오페라 울려라 소리나무’를 진행하고 건국대병원, 강원대병원 등 6개 병원 로비에서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오페라 희망이야기 콘서트’를 공연한다.
 
‘키즈오페라 울려라 소리나무’는 유명 오페라와 영화, 뮤지컬에 삽입된 명곡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편곡해 재미있는 이야기와 함께 들려주는 어린이 맞춤형 공연이다. ‘오페라 희망이야기 콘서트’는 유명 오페라의 아리아를 해설과 함께 들려주는 콘서트 형식의 힐링 음악회다.
 
종근당 관계자는 “올해는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작년보다 공연 횟수를 늘렸다”며 “공연 관람 기회가 비교적 적은 복지시설과 지방 소재 병원에서의 공연을 더욱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종근당은 지난 상반기에 이대목동병원, 양산부산대병원 등 18곳에서 공연을 진행해 환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종근당은 지난 2011년부터 매년 전국 병원 및 사회복지시설에서 찾아가는 오페라 공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작년부터는 한국메세나협회와 ‘오페라 희망이야기’ 협약을 맺고 그랜드오페라단, 노블아트오페라단과 함께 오페라를 통한 문화예술 나눔 사업을 적극 펼쳐나가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박숙희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대원제약, 21차 남북 이산...
동국제약 ‘치센 캡슐’ 홈...
동국제약 센시아, 새 광고...
대웅제약, 신약개발에 박차...
디엔컴퍼니, ‘마스크팩 시...
다음기사 : 식약처, 내년 재평가 ‘의약품 11,831품목’ 공개 (2015-09-01 20:11:45)
이전기사 : 대웅, 발기부전치료제 ‘타오르정∙필름’ 4일 출시 (2015-09-01 14:13:15)
다가온 설 명...
다가온 설 명절 ...
약계 신년교례회,...
건보공단, 신임 '기획·장기요...
식약처, 임상 의사 총 8명 공...
식약처, 전문성 갖춘 '의사·...
휴온스그룹, 내년도 '29기 신...
보령제약, 올 하반기 '신입사...
논문) Brain regions associated with periodic leg.....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