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4대 사회보험료 자동이체 신청 경품행사 실시

뉴스일자: 2024년04월15일 10시22분

자동이체 신규 신청하고 응모하면 400명에 경품 지급
 
[보건타임즈]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기석)은 4대 사회보험료 자동이체 신청 확대 및 홍보를 위해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경품행사는 4월 15일부터 5월 17일까지 진행하고, 대상은 4대 사회보험료 자동이체를 신규 신청한 세대 및 사업장이다. 자동이체는 국민건강보험공단 누리집(www.nhis.or.kr), The건강보험(모바일 앱), 사회보험통합징수포털 또는 가까운 공단 지사에 방문하여 계좌 또는 신용카드로 신청할 수 있다. 
 
경품행사 참여는 공단 누리집 또는 사회보험통합징수포털에서 ‘경품행사 응모 버튼’을 누르거나, 공단 지사 방문 시 자동이체 홍보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설문을 작성(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하면 자동으로 접수된다.
 
자동이체일자는 ‘매달 말일‘과 ‘다음달 10일’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매달 말일’로 선택할 경우 보험료가 일부만 출금되거나 미출금 되더라도 ‘다음달 10일’에 재출금 되어 연체금 없이 납부할 수 있다.
 
또, 자동이체로 보험료 완납 시 보험별로 200원에서 250원의 보험료 감액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공단은 경품행사에 참여한 400명을 추첨하여 접이식 손수레(카트)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당첨여부는 5월 31일(금) 공단 누리집 또는 사회보험통합징수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 한해 개별 문자 안내 예정이다.
 
 
 

이 뉴스클리핑은 BKT뉴스{www.bktimes.net}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