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메디컴, ‘2014 대한민국 ICT Innovation 대상 특별상’ 수상

‘의료 전자상거래분야 ICT 융합-활용’에 기여
뉴스일자: 2014년12월24일 15시17분

의료 전문 GPO기업 이지메디컴(www.ezmedicom.com)이 ‘2014 대한민국 ICT Innovation 대상’에서 특별상(사진)을 수상했다.
 
이지메디컴은 23일 양재 aT센터 그랜드홀에서 가진 시상식에서 의료 전자상거래분야 ICT 융합과 활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주관기관 대한상공회의소장이 수여하는 단체부문 특별상을 받았다.

‘대한민국 ICT Innovation 대상’은 미래창조과학부가 ICT 융합 정책 추진을 가속화하고 산업 전 분야에 걸쳐 자발적 ICT 융합 추진의지를 높이기 위해 기획한 행사다.

이 상은 미래창조과학부 주최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대한상공회의소 등이 주관한다.

이를 통해 ICT 개발·보급·융합에 공이 큰 기업과 유공자를 발굴, 포상하는 동시에 우수사례를 전파하고 있다.

심사항목은 기술의 창의성과 우수성, ICT 개발을 통한 국가경제 발전, 일자리 신시장 신산업 창출, 기존 사업 고도화 등 산업 창조경제 실현 기여도를 평가한다.

이지메디컴은 의료분야의 전자상거래·물류관리시스템, 방법론으로 특허를 받아 이를 실무현장에 활용, 의료 e-비즈니스 관리시스템의 표준화에 주력하고 있는 국내의 가장 대표적인 GPO 기업이다.

이 회사는 서울대병원, 분당서울대병원, 서울아산병원, 이대목동병원, 한양대병원, 국립중앙의료원 등 국내 대표 대형병원들과 손잡고 병원경영 효율화에 앞장서고 있다.

 

 

 

 


이 뉴스클리핑은 BKT뉴스{www.bktimes.net}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