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4년04월18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6:45:00
뉴스홈 > 제약
2024년02월02일 09시39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광동제약, 아동보호시설 어린이 스포츠 경기 초청
공동생활가정 아동 대상 정규시즌 프로 농구경기 관람 지원
고양 소노 스카이거너스와 파트너십 통한 CSR 활동 연계 

[보건타임즈]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고양 소노 스카이거너스 농구단과 함께 공동생활가정 아동을 초청해 프로 농구경기 관람행사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스포츠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는 취지다.아동보호시설 어린이 농구경기 관람 체험학습 봉사 이미지)

지난해 11월 광동제약은 고양 소노 스카이거너스와 스폰서십 계약을 맺고 국내 프로농구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스포츠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고양 소노 아레나 농구 경기장에서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에는 광동제약·고양 소노 스카이거너스·한국아동학대예방협회 관계자로 구성된 봉사자 28명이 참여했다. 봉사단은 경기지역 아동보호시설 5개소 아이들에게 경기 이해를 돕기 위한 규칙과 용어를 안내하고 유니폼, 응원도구, 간식을 제공하며 고양 소노 스카이거너스의 경기를 함께 직관했다.
 
체험학습에 참여한 아이들은 선수들의 플레이를 감상하며 즐거움을 만끽하고 농구에 대한 열정을 키웠다. 경기 이후에는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등 따뜻한 추억도 만들었다.
 
광동제약 황일용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이번 스포츠 문화 활동이 아동보호시설 어린이들에게 행복하고 소중한 기억으로 남길 바란다”며, “휴먼헬스케어 브랜드 기업으로서 미래세대가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고양 소노 스카이거너스 관계자는 “많은 팬분들의 열정적인 응원과 사랑으로 성공적인 창단 첫 시즌을 보내고 있다. 이에 보답하고자 캠페인에 함께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구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동제약은 나눔문화를 선도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2 나눔국민대상’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육아 인플루언서 비글부부,...
한국유나이티드제약 개량신...
듀켐바이오, 호주 텔릭스사...
일화, ‘2014 세종대왕 나...
경남바이오파마, 1Q 매출 2...
다음기사 : 뉴로보 파마슈티컬스, 비만치료제 ‘DA-1726’ 글로벌 임상 1상 승인 (2024-02-02 09:46:11)
이전기사 : 큐로셀 ‘안발셀’, 2차 중추신경계 림프종 환자 대상 연구자 임상 승인 (2024-02-01 15:36:07)
병원계, "계...
병원계, "계묘년...
제약·건식 12개...
건보공단, 소속기관 '서울요양...
성장하고픈 당신, "지금 대웅,...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논문) Effects of tertiary palliative care on the.....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