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3년09월25일mon
기사최종편집일: 2023-09-22 16:58:17
뉴스홈 > people+ > 모집
2023년06월07일 10시48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다리건강 동행캠페인’, 참가자 모집
6월 22일 아침고요수목원서, 20~50대 참가자들 대상 힐링 캠페인 진행
오는 15일(목)까지 동국제약 블로그의 참가자 모집 게시물 통해 신청
수목원 탐방, 가드닝 클래스와 함께 다리 건강에 대한 정보 전달·다양한 프로그램 예정

 

[보건타임즈]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오는 6월 22일(목) 아침고요수목원에서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다리건강 동행캠페인’을 진행하고, 오는 15일(목)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동행캠페인은 2013년 시작해 춘천 남이섬, 서울의 안산 자락길, 남산 순환로, 국립수목원 등에서 진행됐으며, 해를 거듭하면서 동국제약의 대표 힐링 캠페인으로 자리잡았다. 이번 캠페인은 다리가 붓고 아픈 정맥순환장애를 예방하고 관리하는 좋은 습관 중 하나인 ‘걷기’를 통해, 건강하게 다리를 관리하고 질환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전달을 돕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정맥순환장애 증상개선제 ‘센시아’ 브랜드를 통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전과 달리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참여가 가능하다.

아침고요수목원 탐방, 가드닝(원예) 클래스 체험, 다양한 건강 정보 공유 등 알찬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으로, 참가를 희망하는 20~5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모녀, 자매, 친구 등 4인 이하로 짝을 이뤄 이달 15(목)까지 동국제약 블로그의 참가자 모집 게시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하지정맥류 등 심각한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는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관리 필요성을 알리고, 가벼운 걷기와 센시아와 같은 입증된 의약품 등으로 적극적인 다리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라며, “다리 건강에 대한 건강 정보도 나누고, 활기찬 여름의 정취를 만끽하며 몸과 마음의 휴식을 선사할 예정인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맥순환장애는 일반적인 혈액순환장애와는 차이가 있으므로 정맥순환장애에 특화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정맥순환장애 증상개선제 '센시아'는 센텔라 정량추출물이 주성분으로,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가 있어 다리가 붓거나 무겁고, 저리거나 아픈 증상을 개선해 준다. 생약성분의 일반의약품으로 병원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모집섹션 목록으로
한림대성심병원, 아동·청...
김안과병원, ‘제18회 눈이...
한국화이자, 5월 24일까지 ...
건협, 제28회 초등학생 금...
이지엔, 대학생 서포터즈 ...
다음기사 : 건강보험 국민참여위원회 제4기 국민위원 모집 (2023-06-07 11:06:49)
이전기사 : 한국BMS제약, '서울-BMS Innovation2 Challenge' 참여기업 모집 (2023-06-01 10:37:35)
병원계, "계...
병원계, "계묘년...
제약·건식 12개...
성장하고픈 당신, "지금 대웅,...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심사평가원, '정규직 약사 15...
자료) 각 의료기관 2023년 비급여 진료비용 조사자료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