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3년12월09일sat
기사최종편집일: 2023-12-08 17:29:30
뉴스홈 > 제약
2023년05월25일 10시49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GC케어, 대한노인회 ICT 사업단과 시니어 헬스케어 서비스 운영
[보건타임즈] GC케어(대표 안효조)가 대한노인회 ICT 사업단(단장 김행일)과 함께 시니어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는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사)대한노인회 ICT 사업단에서 시니어 통신복지 향상을 위해 출시하는 ‘대한노인회 Telecom’의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해당 서비스는 ▲건강뿐만 아니라 운동, 영양 등에 대한 상담 ▲17개 분야 전문의와의 1:1 전화 상담 ▲질환 별 명의 추천 및 진료 예약 대행 ▲어떠케어 앱을 통한 다양한 건강 정보와 건강한 생활 습관을 기를 수 있는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건강 상담과 진료 예약 서비스 등은 전문가와 1:1 전화 상담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휴먼터치’ 서비스로, 시니어 이용자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어떠케어 앱을 이용하면 연중무휴/24시간 운영하는 병원과 약국을 손쉽게 찾을 수 있고 식단 관리에 도움이 되는 푸드카메라 서비스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양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혁신적인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대한민국 시니어의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본 서비스는 5월 시범적으로 운영되며, 6월부터 본격 출시된다.
 
GC케어 관계자는 “중년 이후의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맞춰 시니어를 위한 다양한 헬스케어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GC케어는 혁신적인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건강한 생활 습관을 기르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박숙희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대원제약·엘베이스, 차세...
카페인샴푸, ‘탈모 예방 ...
동아제약, 약사 대상 ‘스...
유한양행, 화합과 소통의 ...
신신파스 아렉스, K-BPI 브...
다음기사 : “한미약품 ‘로수젯’, 스텐트 삽입술 받은 환자의 LDL-C 관리 우수” (2023-05-25 10:53:46)
이전기사 : 동성제약, 배우 남궁민과 ‘록소앤겔’ 브랜드 모델 계약 (2023-05-25 10:26:45)
병원계, "계...
병원계, "계묘년...
제약·건식 12개...
건보공단, 소속기관 '서울요양...
성장하고픈 당신, "지금 대웅,...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자료) 2024년 상반기 레지던트 1년차 지원결과 발표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