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1년12월04일sat
기사최종편집일: 2021-12-03 17:26:22
뉴스홈 > 의료기기
2021년11월24일 11시2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피에이치씨, 새로운 헬스케어 플랫폼 ‘MoHe’ 서비스 오픈

[보건타임즈] 피에이치씨(대표이사 최인환 / 057880)는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소분판매 전문매장 ‘MoHe’를 NC백화점 강서점 9층에 오는 12월 10일 정식 오픈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MoHe’매장은 고객이 ‘스마트케어존’(자사명칭)이라는 체험형 건강측정 공간에서 무료로 자신의 건강을 측정하고, 이를 인공지능(AI) 기술로 분석 후 전문상담사의 건강상담을 통해 개인별 최적화된 맞춤 건기식을 추천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피에이치씨가 자체 개발한 전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MoHe APP’을 통해 건강관리 기능(투약 및 복용관리, 운동 및 식단 추천) 등을 제공해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구입한 건기식은 그 자리에서 소분 포장해 소비자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게 되어있다. 또, 이랜드리테일과의 협업을 통해 개인건강 측정을 통한 다양한 상품 추천 및 서비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차세대 헬스케어 플랫폼 ‘MoHe’ 어플리케이션은 스마트폰 및 스마트 의료기기와 연동해 건강 데이터를 축적하고, 이를 기반으로 운동추천 및 식단관리 등 건강관리 솔루션과 건강과 관련한 각종 컨텐츠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 본인은 직접 자신의 건강데이터를 기록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병원 방문 시 축적된 건강 데이터를 현장으로 전송해 정밀한 진료를 받을 수 있다.
 
피에이치씨 관계자는 “NC강서점을 시작으로 내년까지 전국적으로 ‘MoHe’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최근 중대산업재해관련법 개정과 산업안전에 대한 중요성이 강화되고 있기에 기업들이 직원의 건강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MoHe 기업 전용 솔루션’도 연내 시행을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다.
 
피에이치씨의 MoHe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oHe 홈페이지 http://www.mohe.life 및 회사 홈페이지인  https://www.philosyshealthcare.co.kr 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료기기섹션 목록으로
간질 발작치료, 임상연구 ...
메드트로닉, 엔데버 약물방...
로슈진단, 자궁경부암 검사...
휴온스메디케어, COPHEX서 ...
'KIMES 2011' 17일 코엑스...
다음기사 : 뷰노, 세계 최대 영상의학회 RSNA2021 참가 (2021-11-26 09:45:56)
이전기사 : 휴온스메디케어-메디컬, 독일 MEDICA 2021 참가 (2021-11-24 09:51:50)
건보 일산병원...
건보 일산병원, 3...
상급종합과 국립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심사평가원, '정규직 약사 15...
제약바이오협회·KIMCo·AI신...
건강보험공단, 올 상반기 '체...
논문) Obesity and sleep mismatch between weekends....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