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1년09월19일sun
기사최종편집일: 2021-09-17 19:09:40
뉴스홈 > 의료기기
2021년09월06일 16시12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샐바시온 COVIXYL-V, 과학저널 ‘네이처’에 발표 예정
[보건타임즈] 샐바시온 코빅실-V가 세계 최고 권위 과학저널 ‘네이처’에 발표될 예정이다.
 
6일 샐바시온 및 관련 보도에 따르면, 지난 9월 3일 미주 최대 한인신문인 중앙일보가 COVID-19 바이러스를 99.99% 사멸하는 예방제 COVIXYL-V를 ‘코로나 팬데믹서 주목받는 샐바시온USA’로 지면에 실었다.
 
이 기사에 따르면 샐바시온USA는 글로벌 팬데믹의 조기종식을 위해, 지금까지의 각종 COVIXYL-V 관련 실험결과 및 연구자료를 SCI급 국제 학술지인 네이처(Nature Scientific Reports)에 제출돼 발표한다. 네이처는 1869년 영국에서 창간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었으며 저명하고 권위 있는 과학 저널이다.
 
샐바시온의 COVIXYL-V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최초 인체 감염 경로인 비강 섬모 상피세포  부위에 직접 분사해 물리적 보호막(physical protection barriers)을 형성시켜 코로나 바이러스가 생식, 복제 및 증식을 못하도록 하는 혁신적인 기술로 현재 유행하는 델타 변이바이러스를 포함해 각종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까지 감염을 원천적으로 예방할 '코로나19 팬데믹 종식'을 위한 유력한 대안으로 전세계적인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또 샐바시온 COVIXYL-V는 미국 의료보건정책 총괄기구인 국립보건원(National Institutes of Health) 산하의 국립암연구소(National Cancer Institute)로부터 엄격한 심사를 거쳐, 코로나 관련 제품으로는 유일하게 공동연구 프로젝트로 선정된 바 있다. 게다가 지난 6월에는 국립암연구소로 부터 ‘Assay Cascade Award’로 선정됐고, 최근 영국의 바이오 전문매체인 Healthcare Global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와 싸우는 5가지 혁신기업과 기술 중의 하나로 COVIXYL-V를 선정하는 등 해외의 여러 매체에 소개되고 있다.
 
한편 바이오로그디바이스는 COVIXYL-V의 이집트, UAE, 이란, 터키, 사우디아라비아 판권을 통해 약 3억 2천만명 시장에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료기기섹션 목록으로
녹십자, 비.브라운社 의료...
병원-의료기회사 ‘사업협...
경보제약, 저 선량 엑스레...
씨젠, 스페인 카탈루냐 암 ...
복부대동맥류 국제적 임상...
다음기사 : ㈜툴젠, ㈜아이엠지티와 유전자가위 전달용 나노입자 개발 협력 (2021-09-09 11:54:19)
이전기사 : 유비케어, 약국 전용 카드 단말기에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도입 (2021-09-06 11:46:19)
건보 일산병원...
건보 일산병원, 3...
상급종합과 국립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심사평가원, '정규직 약사 15...
제약바이오협회·KIMCo·AI신...
건강보험공단, 올 상반기 '체...
일동제약그룹, 상반기 신규 수...
논문) Hypofractionated volumetric-modulated ...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