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2년11월28일mon
기사최종편집일: 2022-11-28 13:54:24
뉴스홈 > people+ > JOB
2017년09월26일 09시37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보령제약,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전공과 상관없이 응시‥원서 접수 '10월 15일' 기한

[보건타임즈] 보령제약이 다음달 15일까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2018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를 대상으로 신입사원을 공채한다.
지원자는 전공과 상관없이 응시할 수 있다.

보령제약은 영업직원을 선발, 육성한 뒤 향후 직원의 성과, 역량, 적성을 고려해 마케팅, 개발, 해외영업, 기획, 관리부문으로 활발하게 보직을 순환시켜 왔다.

모집전형은 서류→시뮬레이션면접(인적성역량검사)→실무진 면접→2차 인성면접 순으로 치러진다.
지원서 접수는 10월 15일까지다.
모집분야별 자격요건과 전형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보령제약 채용 홈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 23일 발표된다.

보령제약(대표 최태홍)에 따르면 이번 신입사원공채에선 2014년부터 도입, 종전 일 방향 면접에서 벗어나 지원자들과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시뮬레이션면접을 실시, 지원자가 보유한 역량을 중점적으로 평가한다.
이번엔 면접결과 피드백과 인 적성검사 결과를 통해 지원자들과 소통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시뮬레이션 면접은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과제로 부여, 이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과 능력을 평가하는 방식으로 치러진다.
이때 직무전문가(Subject Matter Expert 현업의 팀장/차석급)를 멘토로 투입, 과제 해결에 도움을 준다.
그리고 회사와 직무의 모든 것을 지원자들과 공유, 회사의 선배, 인생의 선배로서 합격을 위한 면접 Tip과 합격노하우를 전수함으로써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코칭한다.

또 이번에는 제약 업계 최초로 희망자에 한해 1차 면접 결과에 대한 개별 피드백과 인적성검사 결과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 지원자들이 자신의 장단점을 파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직무 적성을 파악함으로써 자신에게 적합한 바른 직무선택을 할 수 있도록 적극 도움을 줄 계획이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JOB섹션 목록으로
이지메디컴, 하반기 ‘경력...
차병원그룹, 내년도 '의료...
일동제약, 각 부문 ‘신입-...
건강기업 일화, '신입·경...
식약처, 전문성 갖춘 '의사...
다음기사 : 보건복지부, '공공보건정책관 1명' 공채 (2017-09-29 17:39:27)
이전기사 : 녹십자, '올 하반기 신입사원' 00명 공채 (2017-09-13 16:17:11)
병원계, 올핸 ...
병원계, 올핸 종...
올 흑호년 '다져...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심사평가원, '정규직 약사 15...
제약바이오협회·KIMCo·AI신...
논문) Effective application of corpus callosotomy....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