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4년03월02일sat
기사최종편집일: 2024-02-29 16:49:09
뉴스홈 > 건강보험 > 생명손해보험
2015년05월26일 14시28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동국제약, 전국 보육시설에 휴대용 ‘마데카솔 구급가방’ 전달
“아이들 안전 위한 다양하고, 지속적인 캠페인 펼쳐 나갈 예정”

잇몸약 인사돌로 잘 알려진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은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우리아이 안전캠페인’을 통해 전국 보육시설에 휴대용 ‘마데카솔 구급가방’을 전달했다.
 
이 캠페인은 어린이들이 상처가 났을 때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전국 보육시설에 휴대용 구급가방을 지원하는 행사로, 지난해부터 참여율이 높아짐에 따라 연 1회에서 2회로 확대해 운영되고 있다.

동국제약은 지난 4월 한달 동안 마데카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받았으며, 선정된 기관 중 한 곳인 경기도 평택시 소재의 '필립스 어린이집'을 직접 방문해 구급가방을 전달하고, ‘상처에 맞는 상처치료제 선택’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어린이집의 원장은 “야외활동시 발생할 수 있는 아이들의 상처에 신속하게 대처 하는데 휴대용 구급가방이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특히 아이들의 상처 종류에 따른 치료제 사용방법에 대해서도 들을 수 있어 유익했다”고 전했다.
 
전달된 구급가방에는 상처치료에 필요한 마데카솔연고, 털진드기·모기기피제 ‘디펜스벅스’를 비롯해 핀셋, 가위, 알코올 솜, 밴드 등 응급용품들이 구비되어 있다. 방수재질의 파우치 형태라서 소풍, 현장학습 등 야외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한편, 마데카솔은 다양한 상처의 종류를 구분하고 그에 맞는 상처치료제 선택방법을 알리기 위한 ‘상처가 다르면 선택도 다르게’라는 캠페인도 전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마데카솔은 ‘마데카솔케어’, ‘마데카솔분말’, ‘복합마데카솔’, ‘마데카솔연고’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상처의 종류와 특성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 동국제약은 마데카솔 외에도 멍/타박상 치료제인 ‘타바겐 겔’, 흉터치료제인 ‘스카지움 겔’ 등 다양한 상처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생명손해보험섹션 목록으로
한독제석재단, 의·약학 발...
한국엘러간, 동서양 미의 ...
한독 나눔 바자회 수익금 ...
일양약품, 위장약 ‘노루모...
일동 아로나민, 능률협회 ...
다음기사 : 한독 나눔 바자회 수익금 전액 기부 (2015-06-01 14:46:59)
이전기사 : 한국MSD 프로스카 발매 20주년 기념 행사 개최 (2015-04-01 19:16:20)
병원계, "계...
병원계, "계묘년...
제약·건식 12개...
건보공단, 소속기관 '서울요양...
성장하고픈 당신, "지금 대웅,...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자료) 식약처, 올해 주요업무 추진계획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