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2년10월04일tue
기사최종편집일: 2022-09-30 21:42:20
뉴스홈 > 의료기기
2014년05월27일 09시48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올림푸스한국, 국제 소화기 내시경 포럼 후원
“의료 지식 교류의 장 통해 최신 기술 소개”

올림푸스한국(www.olympus.co.kr)은 오는 5월 31일과 6월 1일 양일간 서울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진행되는 국제 소화기 내시경 포럼 'IDEN(International Digestive Endoscopy Network) 2014'를 후원한다.
 
대한소화기내시경학회가 주최하는 IDEN은 매해 국내·외 의사 1,000여명이 참가하는 대규모 행사다.

한국을 비롯해 미국과 일본, 유럽, 아시아 등에서 소화기내시경을 연구하고, 시술하는 의사들이 소화기내시경 분야의 최신 주제에 대해 발표한다.

또 세계 최대 규모의 내시경 학회인 미국소화기내시경학회(ASGE)가 대한소화기내시경학회와 처음으로 한·미 합동 세션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올림푸스한국은 이번 후원을 통해 국내 의료 기술의 우수성을 해외 의료진에게 전파하고 국내·외 의료진에게 올림푸스의 소화기내시경 분야 최신기술과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NBI 협대역 화상 강화기술, HDTV 고화질 디스플레이, RIT(Responsive Insertion Technology) 등 최첨단 기술이 집약된 소화기 내시경 ‘루세라 엘리트’, 대장내시경 시술 시 스코프 위치와 형태를 3D 영상으로 보여주는 ‘스코프 가이드’ 등을 직접 체험해볼 수도 있다.
 
올림푸스한국 의료사업본부 타마이 타케시 본부장은 "올림푸스는 소화기 내시경 분야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제품으로 국내ㆍ외 내시경 시장에서 선도적 역할을 해 나가고 있다"며 "제1회 행사가 개최된 지난 2011년부터 IDEN 포럼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관련 학회 개최, 제품 교육 등을 통해 의료진과 끊임 없이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교류의 장을 통해 자사의 최신 기술을 소개하고, 의료진들의 니즈를 더욱 발 빠르게 파악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료기기섹션 목록으로
식약처 '다소비 의료기기 ...
경희의료원, 꿈의 암 치료...
필로시스, 코로나19 중화항...
식약처, 10월 '융복합 의료...
올림푸스 카메라·의료기기...
다음기사 : ‘제7회 의료기기의 날 행사’ 성료 (2014-05-29 14:10:23)
이전기사 : 휴온스, 물광 주사 열풍 이을 ‘더마샤인 밸런스’ 출시 (2014-05-26 13:34:43)
병원계, 올핸 ...
병원계, 올핸 종...
올 흑호년 '다져...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심사평가원, '정규직 약사 15...
제약바이오협회·KIMCo·AI신...
논문) Age-dependent associations of body mass...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