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4년06월13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24-06-12 17:52:41
뉴스홈 > 제약
2010년12월08일 00시0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중외홀딩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
사내보 부문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중외홀딩스가 제약업계 최초로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을 수상했다. 국내 제약사가 발행하는 사보가 전 산업계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커뮤니케이션 대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사보 ‘생명을 지키는 사람들’은 매월 참신한 기획을 통해 임직원들에게 기업 철학과 비전을 공유하는 등 활기찬 조직문화 조성에 기여하고 있는 점을 높게 평가받아 최우수 사내보로 선정됐다.

중외홀딩스(대표 이경하)는 사내보 ‘생명을 지키는 사람들’이 2010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사내보 부문)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20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전국경제인연합회, 한국언론재단 등이 후원하는 시상이다.

한국사보협회 관계자는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국내 1천여 기업, 정부기관에서 제작한 간행물 중 가장 우수한 작품을 선정하는 제도”라며 “중외의 사보는 기획력과 디자인 구성, 직원 참여도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제약사로는 유일하게 수상작으로 포함됐다”고 설명했다.

중외홀딩스는 지난 1967년 ‘중외통신(中外通信)’의 제호로 사내보를 발간한 이래 43년 동안 매월 사보를 통해 그룹의 주요 사안과 함께 임직원들의 살아가는 이야기를 공유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06년부터 임직원의 가정으로 직접 사보를 배송하는 등 직원들은 물론 가족들에게도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중외홀딩스 관계자는 “각 부문을 대표하는 사내 커뮤니케이터 제도를 운영하는 등 사보에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왔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공유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사보의 역할을 제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강동진 (www.bktimes.net)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광동제약, ‘비만예방 신소...
사노피, ‘아토피 인사이드...
지난해 '국내 개발 복합제'...
자살 예방, ‘우울 증상개...
대웅제약, 세계 최대 소화...
다음기사 : 북경한미, 한중기업경영대상 최우수상 수상 (2010-12-08 00:00:00)
이전기사 : 동아제약, 소비자만족 자율관리 프로그램 인증기업에 선정 (2010-12-08 00:00:00)
병원계, "계...
병원계, "계묘년...
제약·건식 12개...
대웅제약, 올 상반기 '영업 부...
보령, 올해 상반기 '영업직 신...
건보공단, 소속기관 '서울요양...
성장하고픈 당신, "지금 대웅,...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논문) Sprayable hydrogel with optical mRNA ...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