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4년06월21일fri
기사최종편집일: 2024-06-21 17:00:32
뉴스홈 > 인사
2024년05월16일 13시3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한국페링제약, 김민정 신임 대표 선임
재무 전문성·전략 기획 역량 바탕 페링제약의 비즈니스 성장 주도
성과 향상 위한 임직원 참여·전문성 높이는 혁신적 조직 문화 형성의 주요 공헌자 인정
한국노바티스, 펜탁스 메디칼 코리아 등 글로벌 제약·의료기기 업계서 재무, 사업개발 등 다방면 경험
 
[보건타임즈] 한국페링제약(대표: 김민정)은 지난 5월 1일자로 김민정 대표가 새롭게 부임했다고 16일 밝혔다. 
 
김민정 대표는 2021년 재무총괄 임원(상무)으로 한국페링제약에 합류한 인재다. 지난 20년간 한국노바티스, 펜탁스 메디칼 코리아 등 유수의 글로벌 제약 및 의료기기 업계에서 재무, 사업 개발, SCM, IT, 인사관리 등 다양한 분야의 경험을 쌓아왔다. 
 
2022년에는 북아시아 지역 최고재무책임자(상무)를 역임하며, 재무 전문성 및 전략 기획 역량을 기반으로 페링제약의 재무 환경 개선과 비즈니스 성장을 이끌었다. 또 국내를 비롯해 홍콩 및 대만 지역에서도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및 실행 방안을 수립하고,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협력해 성과를 창출하는 등 경영 능력을 증명해왔다.
 
김 대표는 한국페링제약의 성과 향상을 위해 임직원의 참여와 전문성을 높이는 혁신적인 조직문화 및 프로세스 구축을 위한 노력도 이어가고 있다. 강력한 리더십을 바탕으로 한국 특유의 수직적인 형태의 조직문화를 개방적 소통이 가능한 형태로 변화시키는 한편, 효율적인 의사결정과 생산적인 조직을 위한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개발해 직원들의 생산적인 근무 환경을 조성했다. 
 
김민정 대표는 “사람이 우선(People come first)’이라는 기업 철학 아래 다양한 질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자들에게 혁신적인 의약품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한국페링제약을 대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그동안 업계에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조직의 역량을 강화하고 환자 및 여러 이해관계자와의 관계를 견고히 하며, 한국페링제약의 지속적인 성장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민정 대표는 한국 및 아시아 시장에 대한 이해가 높고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끌어 왔다. 그간 김 대표가 보여준 강력한 리더십과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협력해 성과를 이끌어내는 능력은 한국페링제약의 성장에도 긍정적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인사섹션 목록으로
오주형 교수, '경희의료원...
건보공단 신임 상임감사에 ...
이화의료원, 인재 영입 본...
스페인 제약기업 신파(Cinf...
새 서울대병원장에 '서창석...
다음기사 : 목암생명과학연구소, 신현진 소장 취임 (2024-06-03 10:22:47)
이전기사 : 휴온스메디텍, 14일부 '이진석 신임 대표' 선임 (2024-05-14 16:01:28)
병원계, "계...
병원계, "계묘년...
제약·건식 12개...
대웅제약, 올 상반기 '영업 부...
보령, 올해 상반기 '영업직 신...
건보공단, 소속기관 '서울요양...
성장하고픈 당신, "지금 대웅,...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논문) Time-to-Event Genome-Wide Association Study....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