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21년02월25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21-02-25 15:53:33
뉴스홈 > 의료기기
2021년02월03일 11시2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휴온스메디컬, 비뇨기·산부인과 의료기 시장 공략 ‘시동’
여성용 의료기기 ‘질 소프’, ‘브이니들’ 품목허가 취득

[보건타임즈] 휴온스메디컬이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비뇨기·산부인과 여성용 의료기기를 새롭게 선보이며 메디컬 의료기기 기업으로의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휴온스메디컬(대표 박병무)은 최근 여성용 의료기기 ‘질 소프(JILL’SOF™)’와 전용 니들 ‘브이니들(V-Needle™)’이 식약처로부터 의료기기 품목허가를 취득했다고 3일 밝혔다.

질 소프

브이니들

‘질 소프’와 ‘브이니들’은 질 내 환부에 약물을 주입하기 위해 개발된 여성 전용 의료기다.

‘질 소프’는 에스테틱 의료기기 분야에서 뛰어난 효과와 기술력, 품질을 인정받으며 세계적 히트를 기록한 휴온스메디컬의 대표 제품 ‘더마샤인 시리즈’로, 압력 감지 자동 주사 시스템과 질 내 시술에 특화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장착됐다. 약물 주입량과 주입 속도 등을 설정할 수 있어 환자별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며, 전용 니들인 ‘브이니들’ 외에도 다양한 시린지와 호환이 가능해 여러 시술에 활용할 수 있다.

‘브이니들’은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환부에 약물 주입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질 소프’ 전용 니들이다. 환부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롯드(Rod) 형태의 독특한 구조를 채택했으며, 인디케이터로 삽입 깊이를 확인할 수 있어 정확한 위치에 정량의 약물을 안전하게 주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휴온스메디컬 박병무 대표는 “’질 소프’와 ‘브이니들’은 산부인과?비뇨기과 시술 시 겪었던 의료진과 환자 모두의 불편함을 줄일 수 있도록 축적해온 기술력을 집약해 개발했다”며 “더마샤인의 명성을 잇는 휴온스메디컬의 대표 제품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휴온스메디컬은 최근 사명을 바꾸고, 메디컬 의료기기 영역으로 본격 사업 확장에 나서고 있다. 기존의 에스테틱 뿐만 아니라 비뇨기과, 신부인과, 정형외과, 통증의학 등 다양한 의료분야를 아우르는 독자 기술의 의료기기들을 개발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하는 메디컬 의료기기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 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료기기섹션 목록으로
지멘스 헬스케어, KIMES 20...
소니코리아, ‘4K 의료용 ...
사이버나이프 9.0 버전 운...
필립스, 박찬호 유소년 야...
삼성전자, 제29회 국제의료...
다음기사 : 바이오니아, 검체채취키트 출시‥타액으로 진단검사 가능해져 (2021-02-03 12:27:27)
이전기사 : 메디아나, 지난해 영업익 156억원‥전년대비 103.3%↑ (2021-02-01 16:27:04)
[신년사 3] 단...
[신년사 3] 단체,...
[신년사] 제약산...
일동제약그룹, 상반기 신규 수...
GC 헬스케어 부문 계열사, '올...
보령제약, 올 하반기 'ETC 영...
올 하반기 '식‧의약R...
새빛안과병원, '안과 전문의·...
자료) 코로나19 예방접종 주의사항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