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일동후디스 그릭요거트, 건강하고 간편한 아침 대용식으로 주목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21년01월28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21-01-28 18:23:59
뉴스홈 > 새상품 > 식품
2021년01월11일 16시38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일동후디스 그릭요거트, 건강하고 간편한 아침 대용식으로 주목
450g 대용량 제품, 2020년 누계 기준 전년 대비 약 210% 매출 성장

[보건타임즈] 코로나 팬데믹으로 재택근무를 하는 직장인들이 늘어나면서 아침 대용식으로 동물성 지방은 적고 단백질 함량은 높은 ‘그릭요거트’가 주목을 받고 있다.

세계 5대 건강식품인 그릭요거트는 건강과 면역을 위한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새벽배송으로 즐길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적으로 일동후디스의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은 유청을 짜내는 방식이 아닌 국내 최초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농축방식으로 첨가물 없이 만들어 유청 영양의 손실이 없으며 단백질과 칼슘 함량이 일반 요거트 대비 2배에 이른다. 안정제 등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아 남녀노소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거꾸로 들어도 흐르지 않을 정도로 단단한 질감과 진한 맛을 자랑한다.

일동후디스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은 최근 이례적으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450g 대용량 제품의 매출이 지난 2020년 누계 기준 전년 대비 약 210% 성장을 기록한 것. 장기화된 집콕 생활로 인해 대용량 제품에 대한 선호가 증가한 점이 눈길을 끈다. 생활 패턴의 변화로 ‘확찐자’들의 체중 고민이 깊어진 만큼 무설탕 저지방 제품 역시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

이러한 그릭요거트의 인기와 함께 가볍고 간편하게 건강한 끼니를 챙길 수 있는 간편 레시피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그릭요거트는 과일, 샐러드, 견과류, 빵 등 다양한 음식과 곁들이기 좋아 활용도가 높기 때문이다.

아침 대용식으로 제격인 그릭요거트는 요거트 스크램블, 요거트&아보카도 쉐이크 등 다양한 식재료와 함께 폭넓게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 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식품섹션 목록으로
밸런타인데이, 농심 ‘멘토...
농심, 스트로베리맛+인기 ...
농심, ‘신라면블랙 두부김...
일양약품, 남성 건강증진 ...
농심, 가벼운 한 끼 식사 '...
이전기사 : 농심, 색다른 양념 감자 스낵 '감튀 레드칠리맛' 출시 (2020-12-22 19:10:54)
[신년사 3] 단...
[신년사 3] 단체,...
[신년사] 제약산...
보령제약, 올 하반기 'ETC 영...
올 하반기 '식‧의약R...
새빛안과병원, '안과 전문의·...
건보공단, 올 하반기 '개방형 ...
건강보험공단, 올 하반기 '신...
논문) Intravenous Immune Globulin...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