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휴온스네이처, ‘트리뮨 면역홍삼 젤리스틱’ 출시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20년11월26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20-11-25 20:28:07
뉴스홈 > 제약
2020년11월16일 11시32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휴온스네이처, ‘트리뮨 면역홍삼 젤리스틱’ 출시

[보건타임즈] ㈜휴온스네이처(대표 천청운)의 건강식품 브랜드 ‘트리뮨(TRIMMUNE)’이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트리뮨 면역홍삼 젤리스틱’을 출시했다.

‘트리뮨 면역홍삼 젤리스틱’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과 홍삼분말에 사양벌꿀, 감초농축액 등이 배합돼 홍삼 고유의 진한 맛과 달콤함을 탱글한 젤리 형태로 즐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스틱 한 포에 홍삼의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가 6mg(일일권장섭취량 20g 기준)을 함유하고 있어 하루 한 포로 면역력증진·피로개선·항산화 등 홍삼의 기능성을 챙길 수 있다.

휴온스네이처는 이 외에도 홍삼 고유의 맛과 향, 기능성을 충분히 느끼길 원하는 이들을 위해 프리미엄 홍삼정 ‘트리뮨 진홍삼정 24 데일리’를 선보인다.

‘트리뮨 진홍삼정 24 데일리’는 100% 국내산 6년근 홍삼만을 진하게 농축한 진액으로, 하루 한 스푼씩 그대로 섭취하거나 따뜻한 물에 타서 차로도 즐길 수 있다.

 ‘진세노사이드’가 24mg(일일 권장량 3g 기준)이 함유돼 환절기에 저하되기 쉬운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 홍삼의 5대 기능성을 챙길 수 있다.

휴온스네이처 관계자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홍삼’을 활용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2종을 출시했다”며 “건강 관리가 필수인 셀프메디케이션 시대에 발맞춰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트리뮨 면역홍삼 젤리스틱’과 ‘트리뮨 진홍삼정 24 데일리’를 포함한 트리뮨 전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트리뮨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금산군에 위치한 금산국제인삼종합유통센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박숙희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휴온스글로벌, ‘국소마취...
남성화장품 우르∙오...
CJ 비향정 수면제 ‘사일레...
동아제약, 증상 맞춤형 프...
보령제약 카나브 패밀리 '...
다음기사 : 삼일제약, 리박트과립 딸기향 '출시' (2020-11-16 13:43:19)
이전기사 : 코로나19 극복 위한 생명나눔, GC녹십자 ‘사랑의 헌혈’ 실시 (2020-11-16 10:14:36)
[컬럼] 대한민...
[컬럼] 대한민국 ...
건보 일산병원, '...
보령제약, 올 하반기 'ETC 영...
올 하반기 '식‧의약R...
새빛안과병원, '안과 전문의·...
건보공단, 올 하반기 '개방형 ...
건강보험공단, 올 하반기 '신...
논문) Impact of Particulate Matter on the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