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대원제약, 김장 나눔 행사‥이웃 사랑 실천하는 따뜻한 마음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20년11월26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20-11-25 20:28:07
뉴스홈 > 제약
2020년11월13일 15시53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대원제약, 김장 나눔 행사‥이웃 사랑 실천하는 따뜻한 마음

성동구 내 소외 계층에 7,400kg 김치 전달

[보건타임즈]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서울 성동구 대원제약 본사에서 대한적십자사, 성동구청과 함께 ‘2020년 제15회 사랑의 김장 나누기‘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2006년부터 시작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는 겨울나기에 어려움을 겪는 독거노인, 소년소녀 가장 등 가정 형편이 좋지 않은 취약 계층 이웃들에게 임직원들이 손수 담근 김치를 전달함으로써 지역 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는 대원제약의 대표적인 사회 공헌 활동이다.

올해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김장 행사를 진행하지 않고 김장김치 완제품을 전달하는 것으로 대신했다.

전달식에는 대원제약 백승열 부회장을 비롯해 대한적십자사 서울시지사 이영건 부회장, 성동구청 강형구 자치행정과장 등이 참석했으며, 대원제약은 총 7,400kg의 김치를 기부했다.

대한적십자사와 성동구청은 기증받은 김치를 성동구 내 취약 계층 530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대원제약 백승열 부회장은 “비록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지 못했지만 따뜻한 마음만은 충분히 전달되길 바란다“며, “어려운 환경에 놓인 우리 이웃들이 올 겨울을 조금이나마 편안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대한적십자사 서울시지사 이영건 부회장은 "2006년부터 변함없이 꾸준하게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대원제약과 성동구청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함께 이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원제약은 사내 합창단 ‘대원하모니‘의 발달장애인 인식 개선을 위한 나눔 콘서트, 재사용 가능 물품을 기증받아 판매하고 수익금을 기부하는 ‘아름다운데이‘, 저소득 취약 계층을 위한 ‘사랑의 빵 만들기‘와 ‘사랑의 연탄 나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LG생과 필러 ‘이브아르’,...
활명수 탄생 119주년 뜻 담...
'모레모 케라틴 헤어컬러' ...
우리들생명과학, 항암세포...
한미약품, 3일 서울 반얀트...
다음기사 : 신신제약, 수원삼성에게 신신에어파스F 후원 (2020-11-16 09:26:05)
이전기사 : 한미약품 ‘First-in-class’ NASH혁신신약, 미국간학회서 ‘주목’ (2020-11-13 11:06:20)
[컬럼] 대한민...
[컬럼] 대한민국 ...
건보 일산병원, '...
보령제약, 올 하반기 'ETC 영...
올 하반기 '식‧의약R...
새빛안과병원, '안과 전문의·...
건보공단, 올 하반기 '개방형 ...
건강보험공단, 올 하반기 '신...
논문) Impact of Particulate Matter on the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