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한국유나이티드제약, 히스토리 캠퍼스서 ‘자연 속 심포지엄’ 성료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20년07월03일fri
기사최종편집일: 2020-07-03 18:20:10
뉴스홈 > people+ > 공개강좌 > 심포지엄
2020년06월30일 11시26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한국유나이티드제약, 히스토리 캠퍼스서 ‘자연 속 심포지엄’ 성료

[보건타임즈] 한국유나이티드제약(대표 강덕영)이 경기도 광주시의 ‘유나이티드 히스토리 캠퍼스’에서 특별한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27일 유나이티드 히스토리 캠퍼스에서는 ‘당뇨환자의 항혈소판제 치료 전략’을 주제로 개량신약의 최신지견을 공유하는 ‘제1회 유나이티드 포레스트 심포지엄(United 1st In Forest Symposium)’이 열렸다.

행사는 ‘환영 음악회’, ‘학술 토론 회의’, ‘히스토리 뮤지엄 투어’ 순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아늑한 자연 속 공간에서 치료의 최신지견을 공유하고 최첨단 멀티미디어로 우리나라의 의학 및 약학 발전사 자료를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덕영 대표는 “히스토리 캠퍼스는 우리의 의학과 약학의 역사를 돌아보고 연구할 수 있는 공간인 만큼, 계속해서 많은 분들의 방문을 환영한다”고 전했다.

이번 심포지엄은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진행됐다. 참석자 전원의 마스크 착용과 발열 체크 등을 실시했으며, 정해진 동선 안에서만 이동할 수 있도록 통제하고 참석자 간 거리두기를 실행함으로써 접촉을 최소화했다.

한편, 2017년에 완공된 히스토리 캠퍼스는 151평 규모의 ‘히스토리 뮤지엄’과 400여 석 규모의 다목적 콘서트홀 ‘히스토리 아트리움’, 그리고 1,400석 규모로 박물관 천장과 바로 연결된 야외 음악당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연 속에서 우리 문화와 역사를 연구하고 다양한 전시회 및 공연이 열리는 복합문화공간으로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완공됐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심포지엄섹션 목록으로
아산재단·아산나눔재단 심...
이대목동병원, 홍익병원과 ...
가천대 길병원-스탠포드대 ...
계명대 동산의료원 ‘뇌전...
프레제니우스메디칼케어코...
다음기사 : 대웅제약, ‘안플원’ 출시 5주년 기념 2차 웹 심포지엄 개최 (2020-07-01 11:06:41)
이전기사 : 한국릴리, ‘올루미언트 커넥티드 심포지엄’ 성료 (2020-06-26 10:33:31)
[기고] 용혈요...
[기고] 용혈요독...
다가온 설 명절 ...
식약처, 의약품‧바이오&...
식약처, '식‧의약 안전...
건보공단, 신임 '기획·장기요...
식약처, 임상 의사 총 8명 공...
식약처, 전문성 갖춘 '의사·...
논문) Selective sebaceous gland...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