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타임즈 : 동국제약, 배우 유호정과 ‘훼라민퀸’이 함께한 신규 TV-CF 방영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20년07월09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20-07-09 14:23:59
뉴스홈 > 제약
2020년06월25일 18시46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동국제약, 배우 유호정과 ‘훼라민퀸’이 함께한 신규 TV-CF 방영
'훼라민큐로 갱년기를 극복하고, 활기차게 생활하는 중년 여성들의 스토리'

신규 모델로 배우 유호정 발탁, 일반인 모델들과 출연한 광고 영상 공개

[보건타임즈]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배우 유호정을 ‘훼라민큐’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고, ‘4기 훼라민퀸’ 등 일반인 모델들과 함께 촬영한 새로운 TV-CF를 선보였다.

특히,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사랑받고 있는 배우 유호정 씨와, ‘훼라민퀸(Queen) 4기 모델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이진아와 한은하 씨는, 갱년기를 극복한 활기차고 자신감 있는 중년 여성들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표현했다.

광고는, ‘갱년기엔?’ 이라는 질문에 유호정이 “훼라민큐”라고 말하며 시작한다. “땀도 안 흘리고, 매일 꿀잠 자요”, “엄마! 더 활기차보여!”, “얼굴이 안 빨개져!”라는 대사를 통해 훼라민큐 복용 후, 출연자들의 변화된 모습을 보여준다.

이후 유호정은 “갱년기가 달라지죠? 훼라민큐!”라고 말하며, ‘제품의 증상 개선 효과’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마지막으로 유호정과 모델들이 함께 “땡큐~, 훼라민큐!”라고 외치며, 밝고 경쾌하게 마무리한다.

동국제약 광고 담당자는 “유호정 씨의 성실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훼라민큐 브랜드에 부합해 새롭게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일상속에서 갱년기를 극복해가는 중년 여성들의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다룬 이번 광고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일반의약품 여성갱년기치료제 부문, 11년 연속 판매 1위(아이큐비아 데이터 기준) 제품 ‘훼라민큐’는 ‘서양승마(블랙코호시)’와 ‘세인트존스워트’의 생약 복합성분으로, 여성 갱년기의 신체적·심리적 증상을 동시에 개선해 준다. 호르몬제가 아니면서도 동등한 개선효과를 나타내며, 호르몬제가 유발할 수 있는 유방암, 심혈관 질환 등의 부작용이 없다.

병원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박숙희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보령제약그룹 임직원 헌혈
동아ST ‘시벡스트로’ 국...
유유제약 맥스마빌 등 3개...
엔케이맥스, 미국에 cGMP ...
노바티스 '멘비오' 생후 2...
다음기사 : 美 아티바 7,800만 달러 시리즈A 투자 유치 (2020-06-26 09:37:41)
이전기사 : 에이프로젠 개발 융합항체, 국내 연구기관서 코로나19 감염 차단 확인 (2020-06-25 16:41:34)
[기고] 용혈요...
[기고] 용혈요독...
다가온 설 명절 ...
순천향대 부천병원, '신규 간...
식약처, 의약품‧바이오&...
식약처, '식‧의약 안전...
건보공단, 신임 '기획·장기요...
식약처, 임상 의사 총 8명 공...
논문) Optimal high‐density lipoprotein ...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